PC방창업 프랜차이즈 스타덤PC, '파격 지원 9월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9-08-30 16:16  



스테디셀러 창업아이템으로 꼽히는 PC방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스타덤PC방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C방 프랜차이즈 기업 스타덤PC방은 9월을 맞아 파격적인 혜택의 신규 가맹점 프로모션 내용을 공개했다. 9월 신규 가맹점에 한해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이번 지원은 각종 하드웨어는 물론, 인테리어에 먹거리, 창업비용 지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타덤PC방이 새롭게 선보이는 인테리어 콘셉트인 `데이 앤 나이트`를 선착순 100%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지원한다. `데이 앤 나이트`는 `스타덤PC방과 하루를 함께하다`는 뜻으로 시간대와 관계없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PC 사용을 즐길 수 있도록 연출한 인테리어이다.

정해진 콘셉 없이 각 가맹점의 주요 고객과 분위기에 따라 변신 가능한 신규 인테리어 `카멜레온` 역시 선착순 100% 무상 업그레이드 지원될 예정이다.

고사양 시스템을 갖출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최상의 그래픽 환경을 제공하는 `RTX 2080 그래픽카드`와 스타덤PC방의 고유 아이템으로 잘 알려진 `듀얼 헤드업모니터` 10대를 무료 업그레이드 지원하며, 어떤 종류의 PC게임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180HZ 게이밍 모니터`와 `16GB RAM`, 최적의 게임 환경을 조성해주는 `ASUS 메인보드`와 `안텍 파워`를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한다.

또한, 고정밀 CNC 디지털 커팅으로 알루미늄 패널과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로 내부 시스템의 튜닝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켜주는 `안텍-TORQUE PC케이스` 5대를 무상지원하며, 전 좌석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와 준프로급 게이밍 마우스, 프리미엄 7.1 하드웨어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의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스타덤PC이 자체 개발한 특허 아이템인 `UV클린데스크`와 `UV클린헤드셋박스`도 50% 무상 지원된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물론 헤드셋까지 추가 인건비 부담 없이 간편하게 위생관리해주는 이 아이템들은 스타덤PC방의 경쟁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UV클린데스크는 PC방인테리어 측면에서도 감각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스타덤PC방의 대표적인 경쟁아이템을 꼽힌다.

그 밖에 각종 이벤트 쿠폰 무상제작 지원, 운영비품 무상지원 및 프리미엄 카페형 흡연부스 무상 제공 내용도 포함됐으며, 특히 1금융권 신한은행과의 MOU를 통해 최대 1억 프랜차이즈론의 1년 이자를 지원할 예정이어서 피시방창업의 가장 큰 부담으로 작용하는 창업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 밖에 다양한 혜택은 본사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안정적인 피씨방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선착순 한정 제공인 만큼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