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등 웨딩컨설팅 웨딩앤, 2019 S/S 최대규모 웨딩박람회 개최

입력 2019-02-11 14:41  



사상최대 웨딩 전 품목 쇼킹 세일 진행

새해를 맞아 새출발을 약속하며 결혼준비를 시작하고 있는 커플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행사가 있다. 이미 수 많은 후기와 경험담으로 결혼준비의 필수코스로 입소문을 탄 대한민국 1등 웨딩컨설팅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바로 그 주인공.

제58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규모 뿐만 아니라 각종 혜택까지 최대로 예고되어 있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웨딩패키지 최대 50만원 할인, 신혼여행 최대 150만원 할인, 웨딩홀 최대 600만원 혜택적용, 한복 최대 40% 할인혜택 제공, 예복 특별혜택 제공, 예물 커플링 최대 33% 할인까지 결혼 준비의 시작부터 끝까지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할인된 가격에 준비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현장 계약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체험과 헤어메이크업 무료 체험까지 준비했다. 국내 최다 전시된 다양한 스타일의 명품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해 볼 수 있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방문하여 헤어스타일링은 물론 웨딩 메이크업까지 시연을 도와준다.

또한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국내 최다 웨딩홀이 참석을 예고했다. 원하는 규모와 분위기의 웨딩홀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대관료 무료/할인 혜택은 물론 웨딩홀 전문가 무료 섭외, 식사가격 할인, 웨딩홀 각종 무료혜택까지 최대 600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기에 허니문 최고 인기지역을 최대할인으로 계약할 수 있다. 몰디브, 모리셔스, 하와이, 칸쿤, 발리, 유럽 등 핫한 인기 신혼여행지를 업계 최저가에 다양한 혜택까지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일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는 한시간에 한번 박람회 현장에서 타 박람회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푸짐한 경품 증정 현장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스피디백 30, 샤넬 크래식 플랩지갑,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다이슨 무선 청소기, 더헌트맨 남성맞춤정장, 오그램 24인치 캐리어를 증정한다.

추첨에 당첨되지 않아 아쉬워할 필요 없다. 박람회 방문고객이라면 모두에게 방문감사이벤트로 시트마스크, 연극 할인권, 청첩장 할인쿠폰 및 샘플이 증정된다. 여기에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MAC 립스틱, 수아비스 바디용품 2종 중 택1로 선착순 선물까지 총 4가지 선물이 증정된다.

웨딩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역대 최고 규모의 제휴 업체가 참가하여 결혼의 시작부터 끝까지 최대 혜택으로 웨딩 전문가가 1:1 맞춤 동행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고객의 시작을 가장 아름다운 순간으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박람회에 방문하여 모든 혜택을 놓치지 않고 모두 가져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2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전시장은 3호선 학여울역의 모든 출구와 연결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