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2차` 견본주택 오픈 첫날부터 분양 열기 뜨거워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05-11 15:29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2차` 견본주택 오픈 첫날부터 분양 열기 뜨거워



바다 조망 가능한 초역세권 입지를 갖춘 비스타 브랜드 아파트
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7일 1순위(당해), 18일 1순위(기타), 21일 2순위 청약

11일, 동원개발은 일광신도시에서 공급하는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2차`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오픈 첫날,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견본주택을 방문하려는 고객들이 오전부터 길게 줄을 서 입장을 기다렸으며, 견본주택 내부는 청약 및 계약 등 구체적인 상담을 받으려는 고객들로 붐볐다.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2차`로 쏠린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대해 인근 부동산 중개업소들은 ▲일광역 초역세권 ▲탁 트인 바다조망 ▲우수한 상품성 등 3박자를 모두 갖췄기 때문이라고 평가했다.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2차`가 조성되는 B1블록은 단지 바로 앞에 동해선복선전철 일광역이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다. 동해선복선전철 일광역을 이용하면 해운대까지 10분, 서면을 포함한 부산 도심까지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사통팔달의 도로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단지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기장IC를 통하면 서면과 동래, 해운대 뿐만 아니라 부산~포항 고속도로를 이용해 울산과 포항까지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지난 2월, 부산외곽순환도로까지 개통되면서 교통 여건은 더욱 향상됐다.

일광해수욕장을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는 자연 환경도 눈길을 끈다. 일광해수욕장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이 단지는 인근에 고층 건물이 들어설 가능성이 낮아 탁 트인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이모씨(51세)는 "현재 해운대 신도시에 살고 있는데, 새 아파트로 갈아타기 위해 알아보다가 견본주택에 방문하게 됐다"며, "해운대 생활권과 바다 조망은 그대로 누리면서 지금 보유한 자산에서 추가 대출 없이 옮길 수 있을 것 같아 청약을 고려 중이다"고 전했다.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2차`는 동원개발의 고급 주거 브랜드인 `비스타`로 공급되는 만큼 차별화된 상품 설계와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부산에서 보기 드문 5bay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할 전망이며, 거실과 방 사이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가족 구성원이나 라이프 스타일에 수요자가 평면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수요자는 가변형 벽체를 세워 서재나 개인취미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가변형 벽체를 없애 더 넓은 거실로 활용할 수도 있다.

특히 1층에 배치되는 전용면적 159㎡ 주택형은 1층 아래 공간까지 이용할 수 있는 복층으로 설계했다. 하층에는 거실과 주방공간, 침실 등이 있어 세대 분리가 가능해, 대가족이나 임대수익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조경과 커뮤니티 시설에도 공을 들였다. 이 단지는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돼 지상에 다양한 녹지 공간과 조경 시설을 배치해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아파트 주출입구에서 지하 주차장으로 바로 차량이 들어갈 수 있도록 배치해 보행자 안전까지 고려했다.

입주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입주민들의 활력 넘치는 생활을 위한 헬스장, GX룸, 골프연습장 등 운동시설과 어린 자녀들의 학습과 놀이를 위한 독서실, 작은도서관 등을 구성할 예정이다. 특히, 침실과 거실, 주방시설 등을 갖춘 게스트 하우스는 손님을 맞이 하거나, 각종 모임 행사장소, 비즈니스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아파트 입구에 학원 차량이나 유치원 차량 등 통학버스 승·하차 공간으로 활용된 맘스스테이션과 단지 내 영유아 유치원과 연계된 어린이 집을 갖춘 점은 어린 자녀를 둔 입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일광신도시 비스타동원 2차`는 오는 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7일 1순위(당해), 18일 1순위(기타), 21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522번지에 조성돼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