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유한킴벌리가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새로운 중저가 생리대 '좋은느낌 솜솜'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좋은느낌 매직쿠션' 대비 공급가가 40∼50% 낮다.
2016년에 선보인 중저가 제품 '좋은느낌 순수'보다도 더 낮은 가격대다.
'좋은느낌 솜솜'은 중저가 가격 실현을 위해 첨단기능과 심미적인 디자인 적용을 배제하는 대신 흡수나 순면감촉의 착용감 등 기본적인 기능에 집중했다.
전량 국내 충주공장에서 생산되는 '좋은느낌 솜솜'은 중국산 등 저가 수입 생리대로부터 국내 시장을 지키기 위한 전략 제품이기도 하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좋은느낌 순수'는 공급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올해 1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약 70% 정도 판매가 증가했다"며 "좋은느낌 메인라인 제품과 함께 올해 초 출시된 친자연 생리대 '라네이처', 순면 생리대 '좋은느낌 오가닉', '좋은느낌 솜솜'까지 다양한 기능과 가격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께 선택의 폭을 드리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좋은느낌 솜솜'은 9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됐다.
소·중형과 특대형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kamja@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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