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당 시럽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순간… 더블데이 프리미엄 '머스코바도 흑당시럽' 출시

입력 2020-03-03 09:00  



지난 해 시작된 흑당 열풍이 여전히 이어지는 가운데, 카페재료 전문 기업 더블데이(DOUBLEDAY, 대표 최성택)가 프리미엄 흑당시럽 `더블데이 머스코바도 흑당시럽`을 출시했다.

아프리카 지역의 청정 화산섬 모리셔스에서 자연농법을 재배된 원료를 사용해 전통적인 공법으로 생산하는 머스코바도 비정제 원당은 자연스러운 단맛을 선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더블데이 머스코바도 흑당시럽은 화학 첨가물 없이 천연 머스코바도 흑당 고유의 감칠맛과 색상을 최대한 구현했으며 다크 모스코바도 원당이 34.3%나 함유된 프리미엄급 흑당시럽이다.

단 맛을 찾으면서도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더블데이 밀크티파우더와 함께 사용하면 개성있는 시그니처 흑당밀크티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그 밖에도 흑당라떼, 흑당 카페라떼, 흑당버블티, 흑당빙수, 흑당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제품에 응용할 수 있으며 1.2kg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기 때문에 머스코바도 흑당시럽 한 병으로 흑당밀크티 50~60잔까지 제조가 가능하다.

더블데이의 더블로얄밀크티파우더나 진저레몬밀크티파우더, 피치코코넛밀크티파우더를 함께 사용하면 흑당 로얄밀크티, 흑당 진저레몬 밀크티, 흑당 피치코코넛 밀크티 등 다양한 메뉴를 손쉽고 안정적으로 추가하여 고객에게 다채로운 맛을 선사할 수 있다.

한편, 풍부한 맛과 향미로 리얼한 맛을 표현할 수 있는 여러 시럽과 퓨레, 파우더류를 선보이는 더블데이는 매달 `더블더블 이벤트`를 개최하여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프리미엄 `머스코바도 흑당시럽` 출시를 기념해 손쉽게 흑당 밀크티를 완성할 수 있는 더블데이 밀크티파우더를 증정하고 있으므로 기회를 잘 활용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흑당밀크티를 만나볼 수 있다.

더블데이는 기업의 사회적 의무를 다하기 위해 제품 구입시 개당 100원의 후원금을 적립, 유니세프를 통해 세계의 어린이 구호에 앞장서고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블데이 제품을 활용한 150여가지의 동영상 레시피를 공개, 개인 카페를 운영하거나 자기만의 홈카페를 꿈꾸는 이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더블데이 공식 유튜브 채널 `doubledaypowder`는 더블데이로 검색하여 들어갈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