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달콤한 사랑고백 준비하자’

입력 2020-02-03 07:21  

사랑하는 사람에게 화려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을 속삭이기에 더 없이 좋은 낭만적인 날, 밸런타인데이다. 특급호텔들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손님 끌기 경쟁을 벌이고 있다. 밸런타인데이는 특수 중 특수. 호텔들은 일제히 특별메뉴를 마련하는 등 패키지 상품과 로맨틱한 이벤트를 내세워 고객 몰이에 한창이다. 달콤한 사랑고백만 각자 준비하면 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에서의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의 베스트셀링 케이크인 생 마르크 미니 홀 케이크와 앙드레 끌루에 브뤼 로제 와인 1병을 룸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생 마르크 미니 홀 케이크는 프랑스의 전통 과자인 생마르크에 커피 향이 가미된 케이크로, 표면을 그을린 카라멜 향과 입 안 가득한 커피의 향의 조화로운 맛을 담아내 과하지 않은 달콤한 맛으로 누구든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다. 케이크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앙드레 끌루에 브뤼 로제 와인은 화이트 샴페인 양조법으로 만든 피노누아 92%와 부지 지역의 스틸 레드 와인 8%를 블렌딩해 만든 핑크빛 무드 가득한 로제 샴페인이다. 특히 연인간의 특별 선물을 위해 프랑스 정통 니치 퍼퓸 브랜드 썽봉의 커플 향수 2종 세트도 준비된다. 또한 초대형 수영장과 자쿠지 등에서 수영을 즐기며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로맨스’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2월 14일 단 하루 동안 밸런타인데이 특선 디너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는 연인들의 사랑과 열정을 상징하는 붉은색을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테판과 스테이크 하우스는 레스토랑 곳곳이 장미를 포함한 붉은 꽃들로 장식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며, 고객들은 레스토랑의 통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저녁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인터내셔널 철판 요리 레스토랑 테판은 제철 성게를 이용한 애피타이저와 아귀 볼살 빠삐요뜨 요리가 포함된 7코스의 디너 요리를 선보인다. 그릴 요리 전문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피라 오븐에서 구워낸 최상급 한우 안심스테이크와 제철 가리비 구이 요리가 포함된 7코스 디너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디저트 코스로 산딸기 로제 샴페인으로 맛을 내고 설탕조림한 장미로 장식한 디저트를 선보여 연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롯데호텔서울=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에서는 4종의 케이크와 케이크팝, 머랭쿠키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판매기간은 2월 11일부터 14일까지다. 케이크 하나로 완벽한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럭셔리함과 가심비까지 갖춘 케이크를 추천한다. 스트로베리 스펀지 케이크에 4가지 색의 크림을 장미 모양으로 우아하게 장식한 밸런타인 로즈와 초콜릿으로 만든 진주 데코레이션이 인상적인 밸런타인 펄네스트가 연인들의 시선은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연인들의 마음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핑크색의 하트 모양 케이크 밸런타인 하트는 상큼한 샴페인 베리 꿀리, 산딸기, 장미향이 만들어내는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한다. 둘만의 오붓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미니 사이즈의 밸런타인 슈가플라워도 준비했다. 살구잼을 넣은 달콤한 영국식 파운드케이크에 앙증맞은 슈가크래프트 플라워 장식으로 수줍은 고백의 마음을 담았다. 이 외에 선물하기도 좋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막대사탕 모양의 케이크팝과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핑크하트 머랭쿠키, 로즈 머랭 팝 등도 밸런타인데이의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온니 원 모멘트’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타입에 따라 디럭스, 디럭스 위드 아리아, 이그제큐티브와 스위트로 나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생일, 프로포즈, 기념일 등 가장 빛나는 순간에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레터’ 카드 2장을 제공한다. 편지를 쓴 후 체크아웃 때 프론트 데스크에 전달하면 3개월 뒤 배송해 특별했던 기억을 다시 한 번 떠올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투숙 당일 객실에 세팅되는 조선델리 생크림 케이크를 나눠 먹으며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특별한 날에는 빠질 수 없는 온니 원 드링크도 함께 마련된다. 디럭스와 디럭스 위드 아리아 타입에는 섬세한 버블에 붉은 과일과 감귤류의 과일 향이 느껴지는 에스텔라도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이그제큐티브와 스위트 타입에는 다크 초콜렛, 시나몬, 노란 무화과 향이 느껴지는 듀발 르루아 브뤼 샴페인을 제공하며 카나페를 추가로 제공해 샴페인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고객에게는 간단한 질문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 보는 ‘퀘스천 카드’ 게임을 제공해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스위트 타입 투숙객은 온니 원 모멘트 데코레이션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직접 고른 문구와 색상의 풍선 장식으로 기념일에 특별함를 더해줄 수 있도록 했다. 풍선 장식은 생일, 프로포즈, 기념일, 그리고 브라이덜 샤워를 기념할 수 있는 문구로 선택 가능하게 하여 연인과의 기념일 외에도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을 담을 수 있도록 했다. 디럭스 위드 아리아 타입은 아리아 2인 조식이 포함되며, 이그제큐티브와 스위트 타입 이용 시 20층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스낵,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아워가 포함되며 사우나도 2인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라운지에서는 루비 초콜릿을 이용한 시그니처 디저트와 다이아몬드를 닮은 루비 주얼리 초콜릿을 선물로 증정하는 루비 초콜릿 스페셜을 진행한다. 현재 인기리에 운영 중인 딸기 디저트 뷔페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에서 밸런타인데이인 2월 14일부터 화이트데이 주간인 3월 15일까지 단 5주간만 한정으로 선보인다. 특히 밸런타인데이 당일에는 오후 5시와 7시 30분, 2부에 걸쳐 저녁 시간에도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를 추가로 운영해 로맨틱한 디너를 선사할 예정이다. 2월 14일부터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에서 기존 3코스 요리, 딸기 디저트 뷔페와 함께 추가로 만날 수 있는 루비 초콜릿 스페셜 메뉴는 모두 5가지이다. 구운 슈의 안과 밖을 모두 루비 초콜릿으로 채운 루비 에클레어, 루비 초콜릿 샹티 크림을 올린 로열 캐모마일 화이트 초콜릿 무스, 루비 초콜릿으로 층을 쌓은 루비 판나코타, 안을 루비 초콜릿 가나슈로 채우고 딸기를 올린 루비 타르트, 루비 초콜릿을 넣어 구운 케이크 루비 블론디 바가 추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사랑스러운 루비 핑크 컬러의 루비 핫초콜릿도 추가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스윗 커플’ 패키지를 제안한다. 프리미엄 샴페인 모엣 샹동 하트 보틀 그리고 샴페인과 어울림이 좋은 여심을 사로잡는 앙증맞은 디자인의 달콤한 디저트를 객실 내에 셋팅해 음식 및 이벤트 준비의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특히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탁 트인 전면 유리창을 통해 바라보는 반짝이는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객실 내에서 즐기는 샴페인과 디저트는 스윗 커플 패키지 이용 시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또한 체크아웃 전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든든한 조식 뷔페 혜택도 포함하고 있어 투숙 기간 동안 편안한 투숙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안다즈 서울 강남은 2월 14일 저녁 조각보 레스토랑에서 4코스의 밸런타인데이 특선 디너를 선보인다. 총주방장 하미쉬 닐이 선보이는 이번 4코스 메뉴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개발한 메뉴로 화려한 강남의 야경을 배경으로 둘만의 로맨틱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4코스 메뉴는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알마스 캐비어를 곁들인 가리비 세비체를 시작으로 반숙 달걀과 레드 와인 소스를 곁들인 로즈마리 스모크향 감자요리, 호주산 와규 안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리치 무스 케이크로 마무리 된다. 해당 발렌타인데이 특선 메뉴 이용 고객은 3시간 무료 주차 가능하다. 요리와 잘 어울리는 와인은 잔 또는 병단위로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4월 30일까지 ‘로맨틱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줄 패키지로 귀빈층에 위치한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의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의 2인 조식,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앙뜨레에서 와인페어링과 함께 제공되는 로맨틱 프렌치 디너 코스가 제공된다. 디너 코스에는 발렌타이 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캐비어와 트러플 메뉴가 추가 제공되며, 달콤한 스페셜 초콜릿 디저트를 제공해 특별한 혜택을 더했다. 하나뿐인 주얼리를 직접 만들어 선물하는 주얼리 클래스 혜택도 제공해 함께 만들고 서로에게 선물하여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에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도심 속 야경에서 즐기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타임과 해피아워 2인 혜택,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 혜택이 발렛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어 호텔 내에서의 편하고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여의도 메리어트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는 오는 2월 14일 하루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2020 비 마이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스 요리가 아닌 세미 뷔페 스타일로 준비되는 올 해 비 마이 밸런타인은 데이트에 로맨틱함을 더해줄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해 다양한 품종의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파크카페 시그너처 메뉴인 그릴에 구운 왕새우 구이와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가 테이블에 개별 서브 되며, 겨울철 최고 당도를 자랑하는 제철 딸기 디저트 섹션이 준비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패키지, 콘서트, 식음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로가 체질’ 패키지는 오는 2월 14일부터 3월 14일까지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하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이탈리아 F&B 연구가 마르코의 초콜릿 연구 개발과 기술을 통해 고품질 카카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마르코스의 다크&밀크 초콜릿 2개, 피부 전문가에 의해 탄생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셀몽드의 핵산 시어버터 슈퍼리치 핸드밤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연인과의 하루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과 샴페인잔 2개 세트를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서울 지역과 동일한 혜택과 함께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이용할 수 있는 2인 조식 혜택이 포함된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2월 14일 오후 8시 LL층의 블룸홀에서 초근거리 감성 콘서트 ‘글래드 뮤직 페스트: 제아x박재정’ 콘서트를 개최한다. 객실 1박과 공연 티켓 2매, 아베다 트래블 키트 1개가 제공되는 패키지도 선보인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G 레스토랑에서는 2월 14일 당일 런치 또는 디너에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티본 스테이크를 2인당 1 플레이트를 메인으로 제공하며 다양한 딸기 디저트와 함께 봉봉 초콜릿 및 딸기 하트 생크림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층에 위치한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로 손꼽히는 BLT 스테이크에서는 고준명 총괄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오는 2월 14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국내산 굴, 관자 세비체, 오골계, 국내산 아귀, 금귤 및 한라봉 소르베, 3주간 건조 숙성 되어 소고기의 풍부한 육질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등심 스테이크, 구아바와 밀크 푸딩, 석청 디저트가 차례로 서브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께 밸런타인 쁘띠 케이크가 각 테이블 별로 제공된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 디저트 플레이트 패싱 서비스와 더불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저트 섹션을 선보인다. 디너 뷔페에 선보이는 밸런타인 스페셜로, 푸아그라와 버섯 페이스트를 바른 소고기에 페이스트리 반죽을 입혀 구워낸 비프 웰링턴 및 달콤한 바닐라 화이트 초콜릿 무스로 구성된 플레이트가 각 테이블 별로 제공되며, 딸기 마스카포네 프리지에, 초콜릿 비스킷 슈, 레드 오페라 및 딸기 파베 초콜릿이 디저트 섹션에 준비돼 더욱 로맨틱한 디너를 만끽할 수 있다. 호텔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아름다운 흥인지문의 전경이 펼쳐지는 낭만적인 공간에서 오직 밸런타인데이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코스요리와 감미로운 재즈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러브 포션 넘버 일레븐’ 스페셜 디너를 오는 2월 14일 단 하루 선보인다. 총 4코스로 제공되는 메뉴로는 팝오버 브레드, 왕새우 칵테일, 버섯 크림수프, 로스트 한 미국산 안심스테이크 및 바닐라 초콜릿 무스가 준비되며, 모엣 & 샹동 골드 에디션 샴페인 1잔이 포함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자정까지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에서는 케미스트리 오브 푸드 인 러브 프로모션을 진행, 커플을 위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단 하루에만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총 2개 타임에 각각 다른 메뉴 구성으로 운영된다.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운영되는 첫 번째 타임에는 참숯에 구운 한우 안심과 왕새우 구이를 메인 메뉴로, 캐비아를 곁들인 굴 그라탕, 카프레제와 관자구이, 푸아그라와 트러플을 곁들인 토마토 콘소메, 그리고 메로 구이가 제공된다.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는 두 번째 타임은 참숯에 구운 최상급 한우 안심과 완도산 전복 구이가 메인 메뉴이며, 캐비아 케이크, 굴 그라탕과 대게살 롤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두 타임 모두 밸런타인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더해줄 장미향의 스파클링 와인 셔벗이 제공되며, 러블리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저트가 각 코스의 끝을 장식한다.

◈제주신화월드=제주신화월드는 다양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월 14일 단 하루, 스타 쉐프 알란 찬이 선사하는 정통 광둥식 전문점 르쉬느아에서는 푸짐한 6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푸아그라 젤리와 훈제 닭고기, 랍스터로 구성된 에피타이저와 스태미나 회복에 좋은 전복 닭고기 인삼탕과 정성이 가득 담긴 양 갈비 구이, 크림 소스와 함께한 데친 양배추와 랍스터를 곁들인 황탕면, 사랑의 상징인 백조 모양으로 빚은 솔티드 백앙금 패스츄리와 딸기 로마노프, 향기로운 계화꽃 젤리 디저트로 구성된다. 2월 1일부터 랜딩 리조트관 1층에 있는 랜딩 델리에서는 촉촉함에 달콤함을 더한 산딸기 벨벳 치즈 케이크, 여러 장의 페스츄리 시트 사이에 바닐라 크림을 바르고 산딸기를 넣어 만든 바닐라 산딸기 나폴레옹 케이크, 진한 초콜렛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콜렛 브라우니, 부드러운 밀크 초콜렛과 과일의 달콤함이 더해진 밀크 쵸코 카라멜 배 무스 4가지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저트를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G층에 위치한 와인 전문샵 베레종에서도 해피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랑 페리에 뀌베 로제 브륏을 포함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 3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 오스트리아에서 수제로 제작되는 잘토 와인잔과 함께 구성된 패키지 상품도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