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베베숲, 13일 '베베숲 반한날' 행사 기념 토스 행운퀴즈 실시

입력 2019-11-12 13:16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물티슈 베베숲이 13일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베베숲 반한날` 브랜드 데이 행사를 기념해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토스 행운퀴즈의 정답을 맞추기 위해서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베베숲 반한날`을 검색한 후 메인 이미지를 클릭하면 정답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베베숲 최초의 브랜드 데이 행사인 `베베숲 반한날`은 13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타임 특가부터 경품 이벤트, 할인 쿠폰, 무료 샘플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후 1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진행되는 총 3번의 한정수량 타임 특가를 통해 베베숲 인기 물티슈를 정가에서 50% 할인된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타임 특가 시간 내에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3명), 다이슨 청소기(1명), 에어팟 2세대(2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13일 하루동안 베베숲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는 11일 출시된 베베숲 신제품 `2019 SAFE-B 에디션`의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베베숲 물티슈를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키트도 베스트셀러 물티슈로 구성을 바꾸어 기존 100개에서 1천개로 수량을 대폭 늘려 운영한다.

베베숲 샘플키트는 매월 첫번째 월요일마다 오픈 되는 정기 이벤트로 고객이 배송비만 부담하면 베베숲 인기 제품들을 무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앞으로 매월 세 번째 수요일마다 베베숲 홈페이지를 통해 `베베숲 반한날`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고객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매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가지고 찾아 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한 연구를 지속해오고 있으며, 국내 공인 시험기관은 물론 세계 최대 규모의 시험·검사 기관 인터텍의 피부자극테스트에도 `피부 저자극` 결과를 받아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또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2018 3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기도 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