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림E&C, '인천 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 11월 분양 예정 동탄역 유림노르웨이숲의 성공분양 신화를 잇는다

입력 2019-10-21 10:25  



유림E&C는 11월, 인천 중구 신흥동 3가 31-13에 `인천 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을 분양할 계획이다. 단지는 지하 4층 ~ 지상 39층, 아파트 520세대, 오피스텔 120실로 총 640세대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56㎡, 59㎡, 66㎡,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56㎡로 희소가치가 높아 실거주는 물론 투자까지 수요 선호도가 높은 소형 상품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인천 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은 중구 신흥동에 17년만에 신규 분양되는 데다 유림E&C가 인천에 처음으로 공급하는 단지로 도시재생사업과 함께 살아나고 있는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 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은 사업지 인근에 용현학익지구와 송도국제도시가 가까워 생활권 공유가 가능하다.

단지는 신선초등학교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안심 통학이 가능한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로 30~40 젊은 부모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며 신흥중, 신흥여중도 걸어서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인하대학교부속병원, 중구국민체육센터, 홈플러스 인하점 등과 인하대 및 주변 관공서 인접으로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또한, 수도권제2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뛰어나며 용현학익지구가 인접해 수인선 인하대역과 숭의역 등 각종 대중교통도 쉽게 이용 할 수 있다. 숭인지하차도 및 연결도로 신설이 예정돼 있어 인천 중구와 동구, 서구 간의 도로망 확충으로 보다 쾌적한 도로망을 갖출 예정이다.

특히 단지 주변으로 인천세관, 조달청, 인천항만공사, 구청, 인천지방법원, 인하대병원 등 대형병원 및 관공서가 인접해 있으며 CJ제일제당, 현대제철을 비롯해 인천내항, 인천신항물류단지, 인천일반주안국가산단, 남동공단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위치해 직주근접이 가능한 위치라 배후주거지로도 뛰어난 입지를 갖췄다.

단지 주변으로는 `원도심 살리기` 도시재생 사업을 추진하는 등 각종 개발호재가 많다. 상상플랫폼, 내항1,8부두 재개발사업, 인천역복합개발 등 33개의 인천 개항창조도시 재생사업이 중구 월미도, 내항, 개항장 및 동구 동인천역 일원에 걸쳐 2021년까지 진행예정이다. 단지 남측으로는 대규모의 인천항신국제여객부두 및 터미널 개발사업이 진행중이며 2019년 12월 전체 개장 예정이다. 배후단지로 호텔, 쇼핑몰, 컨벤션, 콘도, 럭셔리 리조트 등을 갖춘 해양복합관광단지인 골든하버와 아암물류2단지 개발사업도 진행중이다.

인천 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은 전 세대 소형 구성으로 66㎡타입의 경우, 채광과 통풍이 좋은 4베이 판상형(일부세대)으로 구성돼 있고, 일부세대에서는 바다조망도 가능하다. 특히, 일부 세대에서는 39층 초고층 높이의 파노라마 조망(오션뷰, 시티뷰)을 누릴 수 있어 조망권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단지는 유림E&C의 인천 첫 분양인 만큼 건설사의 노하우가 담긴 특화설계도 도입된다.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첨단시스템은 물론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특히 오피스텔은 주거형으로 지어져 2~3인가구가 살기에도 충분할 예정이며 각종 옵션이 빌트인 설계돼 공간활용은 물론 가성비까지 갖췄다.

인천 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 관계자는 "단지 주변으로 20년 이상된 노후아파트가 많고 지역 개발 호재가 풍부해 새 아파트를 원하는 지역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2018년 최고경쟁률을 기록한 `동탄역 유림노르웨이숲` 등 동탄, 하남 등에서 인기를 끈 유림E&C가 인천에 첫 분양하는 단지인 만큼 기대감이 높아 분양 전부터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인천 유림노르웨이숲 에듀오션의 홍보관은 인천시 미추홀구 용현동 286-4 아리스타 133호에 위치해 있으며, 견본주택은 인천시 미추홀구 용현동 604-7로 11월중 오픈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