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리스트’ 케이윌, 21일 소극장 콘서트 '이대로' 포문

입력 2019-08-21 08:14  




`명품 보컬` 케이윌이 소극장 콘서트 <이대로>의 포문을 연다.

케이윌은 21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이대로>를 개최한다. 2주간 8회의 공연을 모두 매진시키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이번 콘서트의 기대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먼저 이번 콘서트는 케이윌이 4년 만에 선보이는 소극장 공연이라는 점에서 뜻깊다.

지난 2015년 개최됐던 <나가면 케고생이야> 소극장 콘서트 이후 <케대박>과 <THE K.WILL>(더 케이윌)을 통해 전국을 누비며 투어 공연을 펼쳤던 케이윌은 이번 공연을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느낌의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관객과 가깝게 소통하며 음악적인 교감을 이뤄낼 수 있는 공연장인 소극장을 십분 활용, 팬들과 자유롭게 호흡할 것으로 한층 기대를 모은다.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던 음원 강자 케이윌의 숨은 명곡 찾기도 공연장을 찾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케이윌은 2007년 `왼쪽가슴`으로 데뷔한 이래 `눈물이 뚝뚝`,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니가 필요해`, `이러지마 제발`, `Love Blossom`, `오늘부터 1일`, `그땐 그댄` 등을 발표하며 `믿고 듣는 가수` 대열에 합류했다. 음원 차트 1위를 휩쓴 곡으로 세트 리스트를 가득 채울 정도로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한 케이윌은 이번 공연 <이대로>에서 그 밖의 숨겨졌던 명곡을 함께 꺼내 더욱 색다른 무대를 꾸민다. 그 어디에서도 쉽게 보지 못한 케이윌의 히든 명곡 무대는 관객들에게 케이윌의 숨겨진 진면모를 드러낼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매진 신화를 기록하는 명불허전 공연계 강자라는 점 역시 기대 포인트다.

케이윌은 전국투어 공연부터 소극장 형태의 공연까지 모두 매진시키며 콘서트 대흥행을 기록하는 공연계의 강자로 그 위상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폭발적인 가창력과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무대 매너는 `명품 보컬리스트`의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를 바탕으로 이번 공연인 <이대로>에서는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마음껏 펼친다.

`믿고 듣는 케이윌`로서 음악과 공연계를 넘나들며 화려한 활동을 거듭하고 있는 케이윌이 오늘부터 펼칠 2주간의 소극장 콘서트 <이대로>에서는 어떤 음악적 매력을 드러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케이윌은 21일부터 9월 1일까지 수, 금, 토, 일 2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19년 소극장 콘서트 <이대로>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