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허그맘허그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EAP 심리상담프로그램 업무협약 체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7-10 16:39   수정 2019-07-10 17:08

㈜허그맘허그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EAP 심리상담프로그램 업무협약 체결



지난 10일 국내 최대 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함께 협회 회원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EAP 심리상담프로그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EAP(Employee Assistance Program)는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으로 2018년 10월 감정노동자 보호법 개정되고 2019년 7월 직장 내 괴롭힘 방지법이 시행되면서 기업 및 기관들이 근로자 보호를 위해 최근 적극 도입하고 있는 제도다.

허그맘허그인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원기업들을 대상으로 △EAP도입 및 개선에 필요한 컨설팅 △심리상담 서비스 비용 할인 △부가서비스 무료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회원기업 소속 근로자 개인의 스트레스 및 문제해결을 돕고 건강한 조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반을 조성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또한 회원기업 대상 적극적이고 다각적인 EAP 마케팅 및 홍보지원을 이번 협약을 통해 약속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전국 1,115개의 회원기업을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산업발전과 회원의 권익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운영 중에 있으며, 특히 해외진출사업지원, 프랜차이즈 관련 교육프로그램 제공 및 다양한 포럼 등을 개최하고 있다.

㈜허그맘허그인은 전국 50개 상담센터를 보유한 국내 최대 심리상담센터로 2016년부터 본격 EAP사업을 시작해 2019년에는 ‘허그맘허그인EAP360’에서 ‘허그유’로 EAP브랜드명을 바꾸고 구글코리아, IBM 등 글로벌 기업을 포함해 약 200여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심리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허그맘허그인 최양구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감정노동 및 스트레스로 정서적 어려움을 경험하고 있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종사자들에게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정서적 안정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형식적인 MOU가 아닌 양사를 포함한 회원기업 모두가 공동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