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 부부는 물론 하객까지 만족하는 웨딩홀 선택 위해선?

입력 2019-07-10 09:59  



무더위가 지속되는 여름의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웨딩홀의 예약 문의는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사랑의 결실을 맺는 장소인 예식장은 예비 신랑, 신부의 만족은 물론 결혼식을 찾는 하객들까지 만족시켜야 하는 만큼 다양한 조건들을 고려해서 결정해야 한다.

실제로 최근 국내 한 기관에서 진행 한 소비자 구매 행태에 대한 기준을 알아보는 설문조사에 따르면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왜 구매하는지 이유에 대해 묻는 질문에 국내 소비자 10명 중 약 7명이 "브랜드 가치"와 "전달하는 메시지"를 주요 구매 기준으로 여긴다고 밝혔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국내 웨딩 업계에서는 일률적이고 보편화된 서비스가 아닌, 예비 부부와 하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분당 판교 웨딩홀 라온스퀘어가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단연 주목을 받고 있다.

분당 서현역 5분 거리에 위치한 `라온스퀘어`는 프라이빗 리조트 웨딩을 컨셉으로 고품격 시설과 서비스, 만족스러운 가격 삼박자를 모두 갖춘 웨딩홀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며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200석 규모의 단독 홀에서 진행되는 예식은 총 1시간 30분으로 여유롭게 진행이 가능하며, 특히 전체 예식 시간 내내 남성 중창단의 full 라이브가 실시되고 예식의 마무리로 로맨틱한 에어 펌핑 플라워 샤워 연출을 도입하여 보다 특별하고 차별화된 웨딩 피날레를 선사한다.

또한 가장 심혈을 기울여 설계를 진행한 신부대기실, 홀, 폐백실, 연회장의 유기적인 동선은 신랑, 신부의 동선 노출을 최소화하여 식의 집중도를 더욱 높여주며 프라이빗한 예식 진행을 돕는다.

리조트 풍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650석 규모의 대형 연회장에서는 식사를 하면서 예식을 감상할 수 있도록 3개의 대형 스크린을 마련해 편의를 도왔으며, 라온스퀘어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도 꼽히는 정갈하고 격식 있는 한정식과 오리엔탈 요리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양한 하객 분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며 오래도록 회자되고 있는 부분이다.

특히 라온스퀘어는 써드마인드와 함께하는 `라온패키지`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고 포토그래퍼로 꼽히는 김보하 작가의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는 배우 전지현, 권상우, 유재석, 추자현 등 수많은 셀럽들의 화보를 진행한 스튜디오로 라온스퀘어와는 단독 제휴를 통해 타 웨딩홀에서는 접할 수 없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웨딩 패키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라온스퀘어 관계자는 "결혼 성수기로 불리는 9월, 10월이 오기 전 웨딩홀을 예약하고자 하는 예비 부부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라온스퀘어를 찾아주시는 분들 역시 급증하고 있다,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한 분 한 분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으로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으로 만드실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정성을 다해 준비할 것"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