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 4일 인기 DJ 로스트 카멜레온 리믹스 곡 'Holding Back’ 발표

입력 2019-07-04 10:10  




DJ 소다가 새로운 리믹스 싱글을 발표한다.

DJ 소다는 4일 정오 국내 음원 사이트, 5일 0시에는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인기 DJ 로스트 카멜레온(Lost Chameleon)이 새롭게 리믹스한 `Holding Back (Feat. KYE)(Lost Chameleon Remix)`을 공개한다.

`Holding Back (Feat. KYE)`은 DJ 소다가 지난 2018년 11월 영국의 유명 DJ 크라이오만(Kyroamn), 퍼스트 클래스(1st Klase)와 함께 발매했던 곡으로, 14시간 동안의 스튜디오 세션 작업을 거쳐, 그 완성을 함께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해당 곡은 우리 모두의 사랑, 평등, 역경 등의 모든 에너지가 집합되어 있는 곡으로, 가사에서는 우리가 인간으로서 감내하고, 폭풍을 이겨내고, 두려움을 억누르지 않으며 인생에는 언제나 아름답고 큰 무언가가 우리를 기다린다는 것을 표현했다.

`Holding Back (Feat. KYE)’의 리믹스에 나선 로스트 카멜레온은 헤비덥스텝과 노스탤지아 멜로디로 잘 알려진 DJ로 비디오게임을 연상케 하는 사운드를 사용해 퓨쳐리스틱하다는 평을 얻었다. 최근 `Wubbadduck`, `SYNERGY` 등 다양한 곡들을 리믹스한 바 있으며 아민 반 뷰렌, 마틴 게릭스 등 대형 DJ들이 대거 출연하는 프리키 디키 텍사스(FREAKY DEAKY TEXAS) 페스티벌 라인업에 오르는 등 DJ계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더욱이 로스트 카멜레온은 신곡 리믹스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내 좀 더 색다르고 다채로운 음악을 완성시켰다. DJ 소다와 로스트 카멜레온이 만나 표현하는 `Holding Back (Feat. KYE)`은 또 어떤 매력을 가지게 될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은 한층 더 고조되고 있다.

한편, DJ 소다와 크라이오만, 퍼스트 클래스의 협업 곡이자 로스트 카멜레온이 리믹스한 곡 `Holding Back (Feat. KYE)(Lost Chameleon Remix)`은 4일 정오, 5일 0시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