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임용, 2020학년도 교원 임용고시 대비 실전모의고사 실시…애프터 서비스까지

입력 2019-06-21 10:00  



`노량진 수험생 만족도 1위` 윌비스 임용고시학원은 2020학년도 교원임용 시험 대비 `제2회 Real 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30일, 서울 용산 공업고등학교에서 진행되는 `제2회 Real 실전모의고사`는 실전 임용고시 시험과 99% 동일한 환경에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국가고시를 진행하는 학교 현장에서 임용 감독관의 주관 하에, 실제 시험 시간과 동일한 시험 시간 안에 문제를 풀어야 하는 것. 특히,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글꼴, 문제지 구성 등으로 현장 시험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학원 측은 전했다.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고퀄리티의 문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윌비스 임용고시학원의 Real 실전모의고사는 시험이 종료된 이후 약 2~3주 내로 문항 채점, 성적 집계, 해설 강의 제공 등 시험 이후 확실한 애프터서비스도 제공한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실전 감각을 극대화시킨다는 장점 이외에도, 시험 이후 제공되는 다양한 후속 서비스를 통해 실제 경쟁자 사이에서 나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고, 교육학 및 전공 과목에서 본인의 장단점을 정확하게 파악함으로써 남은 하반기 시험 준비를 보다 내실 있게 준비하는 반환점이 될 수 있다.

모의고사 이후 채점을 통해 과목별 성적 1위(동점자 전원)에게는 학습에 필수적인 아이템인 갤럭시 탭도 제공된다.

이와 관련해 윌비스임용 최창식 본부장은 "실전모의고사 접수 시작 이후 빠른 속도로 접수가 이루어지고 있어서 계획보다 빠르게 접수 마감이 될 수 있다"며, "상반기 공부를 정리하면서 실전 감각을 극대화시키고자 하는 수험생들은 마감 전 접수를 서두르셔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모의고사는 올해부터 새로 적용되는 시험 유형에 따라 문항수 및 배점 등을 구성하여, 변경된 유형에 대한 적응할 수 있는 첫 실전 연습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윌비스임용 제2회 Real 실전모의고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윌비스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교육 선두주자 윌비스는 교원임용뿐만 아니라, 9급/7급/법원/소방/기술직 등 공무원, 일반경찰/경행/승진/해경 등 경찰공무원, 고등고시, 자격증, 취업, 어학, 학점은행 등 토탈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