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아쿠아리움, 신규 개관 기념 풍성한 이벤트 진행

입력 2019-05-03 09:03  



- 토코투칸, 삼색 다람쥐, 아처 피쉬 등 만날 수 있는 신규 체험 전시존 ‘토코 빌리지’ 오픈

대구·경북 지역 유일 해양 테마파크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대구’가 지난 26일 신규 체험 전시존 ‘토코 빌리지’ 오픈과 함께 ‘대구아쿠아리움’으로 새롭게 개관하고 풍성한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아쿠아리움은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9층에 위치한 국내 최고층 아쿠아리움이다. ▲대구의 바다 ▲푸른 바다의 정원 ▲강물 따라 ▲동물의 숲 ▲토코 빌리지 총 다섯 개의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현재 200여 종의 2만여 생물들을 직접 만날 수 있으며, 대표 생물로는 바다의 인어로 불리는 ‘매너티’,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캘리포니아 바다사자’, 대구아쿠아리움의 대표 캐릭터인 ‘훔볼트 펭귄’ 등이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체험 전시존 ‘토코 빌리지’는 노란색의 커다란 부리가 특징인 열대 조류 ‘토코투칸’이 살고 있는 마을이라는 뜻이다. 화려한 색을 자랑하는 여러 마리의 토코투칸이 커다란 나무 위 곳곳에 앉아 쉬고 있어 실제 열대우림 속에 들어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토코투칸과 함께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기고, 직접 먹이를 주며 교감을 나눌 수 있다.

토코 빌리지를 지나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람쥐로 불리는 ‘삼색 다람쥐’와 몸에 침을 발라서 다양한 냄새를 익히는 ‘네발가락 고슴도치’가 맞이해 준다. 또한 살아있는 밀웜을 관람객이 먹이 판 위에 올려놓으면 ‘물총고기’라 불리는 ‘아처 피시’가 입으로 물을 발사해 사냥하는 ‘아처 피시 사냥체험’도 즐길 수 있다. 아처 피시는 대구아쿠아리움에서 유일하게 만나 볼 수 있어, 특이한 식이 습성을 직접 눈으로 보며 생생한 생태교육 효과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미디어 볼풀장 ▲물놀이장 ▲색연필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놀이 시설도 새롭게 선보인다. 그중 ‘색연필 아쿠아리움’은 키오스크에서 물고기, 잠수함 등을 직접 선택하여 색칠하고 본인의 얼굴을 사진으로 찍어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다. 내 작품이 바닷속에서 살아 움직이는 모습을 눈으로 볼 수 있어 어린이날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대구아쿠아리움이 제격이다.

대구아쿠아리움 신규 개관 기념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토코투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구아쿠아리움’, ‘#토코빌리지’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모두에게 ‘생물 먹이주기 체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다음 달 19일까지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먼저 ‘백일장 이벤트’는 ‘대구 아쿠아’로 5행시를 짓는 이벤트로 응모한 관람객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프랜차이즈 수제버거인 ‘아이엠 버거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소인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천명에게 캐릭터가 그려진 금속 배지를 증정한다.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65세 이상 관람객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5월 15일 스승의 날에는 교직원을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증빙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구아쿠아리움 강우석 대표이사는 “오는 5월 5일에는 아기 수달을 고객들에게 공개하고, 6월에는 바다사자 수중 생태 설명회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체험과 만족도 높은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