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2019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입력 2019-04-19 13:48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은 MBA 대학원 과정에 진학하려는 이들을 대상으로 2019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서접수는 1차(4월22일~29일), 2차(5월27일~6월3일), 3차(7월1일~7월8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학사학위 취득자, 또는 취득 예정자, 외국에서 이와 동등 이상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자 등이다.

모집 학과는 BD MBA(빅데이터 경영학석사), PB MBA(프라이빗뱅커 경영학석사), FC MBA(프랜차이즈 경영학석사), SAS MBA(세종-애리조나주립대 복수 경영학석사) 과정으로 구성됐다.

BD MBA(빅데이터 경영학석사) 과정은 경영학 전반에 관련된 지식은 물론 빅데이터 관리, 인공지능, 데이터마이닝 및 러닝머신, 소셜 네트워크 분석, 데이터 시각화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세종대 빅데이터 MBA 과정은 국내 데이터 분석에서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는 데이터 솔루션과 협업을 통해 빅데이터 실전 전문가들이 교수진으로 합류했다. 따라서 배운 내용을 실전에 바로 응용할 수 있는 교육으로, 진정한 의미의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PB MBA(프라이빗뱅커 경영학석사) 과정은 현재 우리 사회가 직면하고 있는 고령화 시대의 본격 도래와 저금리 상황의 지속으로 인해 개인의 자산관리의 전략 및 운용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인재를 양성한다.

현재 보험 및 증권업의 종사자는 물론 미래 금융인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전문PB로서 갖추어야 할 지식 함양, 금융자산가(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한 재무설계사(FP, FA, FB)로서의 전문지식과 역량을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쌓을 수 있도록 이론과 현장 실무를 융합한 MBA 과정이다.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관계자는 "대학원 중심교육이 증대되어가는 추세에 맞춰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교육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키고 교육의 내실화를 기하기 위해 2019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의 2019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과 관련한 지원자격과 일정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