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의 희열2' 안무가 리아킴, 유튜브 '다이아몬드 버튼' 공개

입력 2019-04-13 13:02  


안무가 리아킴이 유튜브에서 받은 `다이아몬드 버튼`을 공개한다.
KBS 2TV `대화의 희열2`는 시대를 움직이는 `한 사람`의 명사와 사석에서 만나 대화를 나누는 콘셉트의 토크쇼. 다섯 번째 게스트로는 K-Pop의 중심에서 춤을 창작하고 유행을 창조하는 안무가 리아킴이 출연한다. 리아킴은 선미, 트와이스, 소녀시대의 안무 선생님으로도 많이 알려진 인물이다.
무엇보다 리아킴은 유튜브를 즐겨 보는 사람이라면 반가워할 유튜브 댄스 스타다. 리아킴은 1,500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원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대표로, 해당 채널의 영상 누적 조회수는 34억뷰를 돌파할 정도로 글로벌한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대화의 희열2`에서 리아킴은 유튜브 본사로부터 받은 `다이아몬드 버튼`을 공개할 예정이다. `다이아몬드 버튼`은 유튜브가 구독자 1,000만 명을 넘긴 유튜버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국내 아티스트로는 BTS(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빅뱅, PSY(싸이) 등이 이 상을 받았다.
이날 리아킴은 007가방과도 같은 `다이아몬드 버튼`이 들어있는 검은 가방을 들고 와 출연진들의 호기심을 모았다. 말로만 듣던 `다이아몬드 버튼`을 직접 본 유희열은 눈을 떼지 못한 채 부러운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고.
또한 "팔로워들 95%가 외국인"이라고 밝힌 리아킴은 춤으로 세계를 들썩이게 한 다양한 에피소들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대만의 국민음료 광고를 찍은 이야기부터 한 외국팬의 인생을 바꾼 사연까지. 국경 없는 언어 `춤`의 영향력과 파급력을 느끼게 할 리아킴과의 대화가 흥미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춤으로 전 세계인과 소통하는 글로벌 댄스스타 리아킴. 춤의 한계를 뛰어넘는 발상의 전환으로 세계를 무대로 만든 리아킴의 이야기가 TV 앞 시청자들의 꿈과 열정의 힘을 다시 일깨울 것이다. 우리가 몰랐던 춤의 세계로 초대할 안무가 리아킴과의 원나잇 딥토크 KBS 2TV `대화의 희열2`은 13일(오늘)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대화의 희열2` 리아킴 (사진=KBS)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