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호재 풍부한, 이국적인 경기도 용인 타운하우스 '라센트라'

입력 2019-03-22 14:37  



서울 근교에 위치하여 서울과 접근이 용이하고, 풍부한 개발호재까지 보이고 있는 라센트라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쾌적한 환경 속에 생활 하면서 현실적으로 도심의 편리성까지 포기 할 수 없는 현대인들에게 최고의 주거환경을 선사한다.

용인 라센트라는 서울과 단 40분 거리로, 출 퇴근이 가능하여 주 주거 목적으로 소유 할 수 있다. 경기도 용인 별장을 찾는 수요층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차량 10분 거리에는 세브란스 병원 등의 의료시설과 다수의 대형마트, 행정시설, 교육시설 등이 자리하고 있어 실 생활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용인 타운하우스는, 유럽 내에서도 이탈리아의 건축 양식 중 토스카나 스타일을 옮겨 왔다. 때문에 마치 해외에 여행 온 듯한 기분과 함께 골프빌리지만의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만끽 할 수 있다. 골프레저를 선호하는 수요층들에게 인기가 좋은 이유 중 하나이다.

또한 전 세대 최고급 자재로 실내 마감을 마쳐서 고품격 인테리어를 완성하였다. 높은 층고와 와이드 글라스 시공으로 우수한 개방감까지 자랑한다.

해당 단지는 총 91세대로, 빌라센트라 28세대, 빌라프레미오 45세대, 빌라루쏘 18세대 세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진다. 빌라센트라는 연립형이며 피렌체의 정원으로 쌓여 있어 푸른 녹지 속 페어웨이 전망을 감상 할 수 있다. 빌라프레미오는 듀플렉스 형식으로, 이탈리아 코르토나 언덕의 어느 마을을 모티브 삼았다. 지형의 굴곡을 살려 건축 한만큼 탁 트인 풍광을 누릴 수 있다. 마지막 빌라루쏘는 단독형이며 전세대 지하1층~지상3층 규모로 계획됐다. 3.6M에 달하는 높은 층고로 뛰어난 개방감이 돋보이는 타입이다.

라센트라 분양 시에는 입주민을 위한 각종 서비스와 입주민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제공 된다. 더불어 골프회원 서비스와 케이터링, 메이드, 레저용품 대여가 가능한 회원권 사용이 가능하며, 커뮤니티 동을 통해서 휘트니스, 실내 골프장, 사우나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한편, 라센트라 분양 대행사인 ㈜럭셔리하우스앤퍼스트빌딩 부동산중개법인 유성철 대표이사는 "라센트라는 위치도 좋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여, 서울에 생활권을 둔 경기도 주택 수요층들에게 많은 관심을 사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