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GIRLS&Z-BOYS, 퍼포먼스+눈빛+실력 모두 강조 ‘데뷔 성공’

입력 2019-02-25 11:03  




월드와이드 아이돌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가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지난 23일 오후 6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콘서트 ‘Z-POP DREAM LIVE IN SEOUL’(지 팝 드림 라이브 인 서울)이 개최됐다.

이날 Z-BOYS는 ‘No Limit’(노 리미트), Z-GIRLS는 ‘What You Waiting For’(왓 유 웨이팅 포)로 그리고 다같이 무대에 올라 ‘Our Galaxy’(아워 갤럭시)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객석의 환호 속에 등장한 Z-BOYS는 파워풀한 칼군무는 기본, 가사에 충실한 강렬한 눈빛으로 무대를 이어갔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가 어우러진 의상은 Z-BOYS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Z-BOYS가 강렬함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면, Z-GIRLS는 시크와 큐티 등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자유로운 표정 연기부터 완벽한 호흡,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로 Z-GIRLS는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공연을 마친 후 Z-BOYS는 “Z-POP DREAM LIVE 무대에 오른 것이 꿈만 같다. 관객들의 호응에 더욱 힘을 내서 공연을 잘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 전 세계를 오가며 활약할 Z-BOYS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도 전했다.

또한 Z-GIRLS는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의 열기에 감동했다. 정말 열심히 무대를 준비한 만큼 세계 각 지역에서 팬들과 만나고 싶다. 저희의 활동이 음악으로 하나 되는 아시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Z-POP DREAM LIVE IN SEOUL’을 통해 대중과 만난 Z-BOYS와 Z-GIRLS는 데뷔전부터 웹 예능 ‘Z-POP SCHOOL : A to Z’(지 팝 스쿨 : 에이 투 지)로 넘치는 끼, 예능감을 자랑한 바 있다.

아시아 7개 국가를 대표하는 Z-BOYS와 Z-GIRLS는 ‘시작’과 ‘Let’s Begin’(렛츠 비긴)이라는 부제 하에 아시아 7개 국가와 지역에서 오디션을 진행한 아시아 최초 프로젝트인 ‘Z-POP DREAM PROJECT’(지팝 드림 프로젝트)로 탄생됐다.

Z-BOYS의 신곡 ‘No Limit’은 멀티 플래티넘 인증을 받고 스페인, 멕시코, 독일, 러시아, 한국 각지의 차트와 빌보드 댄스 차트를 휩쓸며 일본 골든 디스크 어워즈를 석권한 스웨덴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ANDREAS OHRN이 작업한 곡이다.

Z-GIRLS의 신곡 ‘What You Waiting For’는 프로듀서 DEJO, 작곡가 Abi F Jones, 아시아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는 작곡가 중 하나인 Kanata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단체곡 ‘Our Galaxy’는 에일리, 걸스데이, 씨스타, 터보 등과 작업한 대세 작곡가 이민영 프로듀서의 신곡이다.

한편 Z-BOYS와 Z-GIRLS는 23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여러 지역을 오가며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Z-BOYS와 Z-GIRLS 1기의 성공적인 론칭을 마친 ‘Z-POP DREAM PROJECT’는 앞으로도 음악으로 하나 되는 아시아, 원아시아를 목표로 프로젝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