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증후군 해결, 오스틴에어 ‘리퍼브 상품전’

입력 2019-02-20 09:13  



38년 역사를 가진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오스틴에어 제품은 새집증후군 및 유해가스 제거에 대단히 탁월한 제품이라는 입소문으로 인하여 많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칭찬을 받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공기청정기 이다.


또한 오스틴에어는 유해물질 발생을 최소화하고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친환경 분체도장 방식을 고집하고 있으며, 원통형이 아닌 360º 사각형 구조로 타사 공기청정기 대비 1.5배 많은 오염된 공기흡입이 가능하여 넓은 실내를 빠르게 정화 할 수 있다. 오스틴에어 제품은 견고하고 심플하여 저소음과 잔고장이 적기로 유명한 제품인데 이번에 한정수량으로 리퍼브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리퍼브 전은 전시, 진열제품이 아닌 거의 새 상품에 가까운 특A급 상품으로 배송취소, 색상교환, 검수과정에서의 작은 흠집 등 아주 높은 퀄리티를 보장하는 동시에 새 상품과 동일수준의 리퍼상품으로 진행하므로 빠른 조기품절이 예상된다.

리퍼상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업체는 오스틴에어 대리점인 공기크린(대표 이태선)에서 진행하며 리퍼상품 구입과 동시에 메인복합필터 30% 모바일 할인권증정과 5년 무상 품질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본사 및 대리점 자체적으로 전국 직 배송 서비스 및 실내 공기질 측정을 무상으로 진행 하여 주는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고 공기크린 김태열부장은 말하고 있다

리퍼상품은 총 17대로써 모델별, 색상별 한정수량으로 진행 되며, 공기크린이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그리고 전화상담을 통하여 자세한 설명과 더불어 구매가 가능하다.

리퍼판매 진행하는 모델은 오스틴에어의 대표모델인 헬스메이트플러스 HM450, 헬스메이트HM400 두 종류의 모델이 진행 되며, 색상은 화이트, 미드나잇블루 2종류로 한정된다. 그간 오스틴에어 구매를 염두 해 두신 고객이라면 이번기회에 높은 할인가격으로 오스틴에어를 구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는 6.8KG의 코코넛베이스 MIXTURE 탄소필터를 사용하며, 가공되지 않은 탄소본연의 상태 그대로 제작되어 표면적이 넓고 많은 기공으로 인해 화학물질제거에 대단히 탁월하며, 또한 유기농 인증 제올라이트가 포함되어 냄새 및 MCS(민감성 화학물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과학적인 4단계 복합필터는 1단계 - 프리필터, 2단계 - 미디엄필터, 3단계 - MIXTURE탄소필터, 4단계 - 트루메디컬헤파필터 로 이루어진 일체형 메인복합필터는 타제품에 비해 가장 저렴한 유지비와 낮은 필터가격으로 인하여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는 연세대학교 라돈 안전센터에서 아무런 전기적 장치 없이 오로지 헤파필터와 탄소필터 만으로 72.3%라는 놀라운 라돈저감율을 보여 뛰어난 필터성능을 입증하였으며, 또한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오존제거 테스트 시험에서도 99.5% 이상의 오존제거율 시험인증을 통과하였다.

오스틴에어 관계자는 특별한 광고 없이도 전 세계10개국과 미국에서 가장 많은 대리점을 보유한 오스틴에어는 의학계와 병원에서 인정받은 공기청정기이며, 미국정부의 가장 신뢰 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며, 향후에도 오스틴에어를 찾는 많은 고객 분들에게 좋은 품질과 서비스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