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대형 신인’ 체리블렛, ‘Q&A’ 음악방송 첫 무대로 진가 확인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1-25 08:31  

‘대형 신인’ 체리블렛, ‘Q&A’ 음악방송 첫 무대로 진가 확인




걸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이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첫 데뷔 무대를 화려하게 열었다.

지난 21일 데뷔 싱글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을 발표한 체리블렛은 24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Q&A’와 수록곡 ‘바이올렛(VIOLET)’ 무대를 선보이며 ‘러블리 파워’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데뷔곡 ‘Q&A’는 산뜻한 업비트 사운드의 밝고 에너제틱한 곡으로, 체리블렛은 무대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은 물론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끝없이 바뀌는 동선들 속에서도 흐트러짐 없는 퍼포먼스로 각 잡힌 신인 걸그룹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줬다. ‘Q&A’와 함께 공개된 수록곡 ‘바이올렛’에서는 멤버들의 달달한 하모니와 가창력이 돋보였다.

지난 21일 데뷔 싱글을 발표하고 가요계 첫 발을 디딘 체리블렛은 SBS ‘K팝스타’ 출연 및 박보검과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및 스마트 학생복 모델 등으로 활약한 지원, 엠넷 ‘프로듀스48’ 출신 해윤,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하이라이트 릴(LOVE YOURSELF Highlight Reel)` 출연 및 스마트 학생복 모델로 활약한 유주, KBS2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및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하이라이트 릴(LOVE YOURSELF Highlight Reel)`에 출연한 보라, MBC ‘위대한 탄생’에 출연한 채린, MBC ‘위대한 탄생2’ 출신인 미래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진 멤버들이 주축이 돼 2019년 대형 신인의 탄생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체리블렛은 데뷔곡 ‘Q&A’ 뮤직비디오 공개 3일만에 2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에 나서고있다. 본격적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 체리블렛은 25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완성형 신예로서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