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HSK시험 준비는 '맛있는 중국어 HSK'와 함께

입력 2018-12-26 13:52  



취업과 승진 자기개발을 위해 HSK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가장 고민스러운 부분 중 하나가 어떤 교재로 어떻게 공부하냐는 것이다. 이에 JRC 맛있는 북스는 `맛있는 중국어 신HSK` 시리즈를 내놓았다.

`맛있는 중국어 신HSK` 시리즈는 ▲HSK 첫걸음 1~2급 ▲HSK 3급 ▲HSK 4급 ▲HSK 5급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공략이 한눈에 보이는 기본서 ▲간략하고 명쾌한 해설집 ▲실전에 강한 모의고사 2회 ▲필수 단어가 수록된 단어장으로 이뤄져 있어 한권만으로도 HSK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또한 `맛있는 중국어 신HSK`는 시작에서 합격까지 4주 완성이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학습 플랜을 제공한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적중률 높은 공략과 문제가 수록돼 있고, 간략한 설명과 도식화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반복적인 문제 풀이 훈련이 가능하며, 영역별 특성에 맞춘 특화된 트레이닝 코너가 있어 HSK 시험 대비에 최적화 됐다는 평가다.

함께 제공되는 모의고사 2회분은 무료 동영상 강의를 함께 제공한다.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HSK 전문 강사이자 저자로부터 HSK 시험에서 중요하고 핵심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다. HSK 3급, HSK 4급, HSK 5급은 쓰기 노트 PDF 파일을 제공해 학습자 스스로 쓰기 영역을 대비할 수 있다.

MP3 파일, 쓰기 노트 PDF 파일은 맛있는 북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모의고사 무료 동영상 강의는 맛있는 북스 홈페이지 또는 맛있는 인강, 유튜브에서 편리하게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실전에 꼭 필요한 문제만 수록돼 있는 `맛있는 중국어 HSK 400제/1000제` 시리즈는 ▲HSK 첫걸음 1~2급 400제 ▲HSK 3급 400제 ▲HSK 4급 1000제 ▲HSK 5급 1000제 ▲HSK 6급 1000제로 구성돼 있다. `맛있는 중국어 HSK 1000제`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적중률 높은 실전 모의고사 10회분(첫걸음 1~2급 각 4회분/3급 5회분)을 수록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JRC 맛있는 북스 관계자는 "`맛있는 중국어 신HSK`는 HSK에 처음 도전하거나 단기간에 HSK 합격을 원하는 학습자에게 추천하고, `맛있는 중국어 HSK 400제/1000제`는 단기간에 고득점을 받기를 원하는 학습자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맛있는 중국어 신HSK 6급`은 오는 2019년에 출간 예정이며, `맛있는 중국어 신HSK` 시리즈와 `맛있는 중국어 HSK 400제/1000제` 시리즈는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