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 홍진영 모델 선정기념 사상 첫 할인 이벤트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자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BODYLUV)`에서 사상 첫 할인 이벤트를 진행, `마약베개`와 `퓨어썸샤워기`를990원에 한정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바디럽은고객성원에 보답하고, 브랜드 첫 공식모델로 가수 홍진영을 선정한 것을 기념해,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바디럽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낮12시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바디럽 브랜드의 주요제품인 `마약베개`와 `퓨어썸샤워기`를 각각 100개씩990원에 한정 판매한다. 오는 13일과14일에는 각각 200개, 300개씩 수량을 늘리며 동일한 시각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한정수량 구매를 놓친 고객을 위해 바디럽 브랜드 전제품 할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마약베개`와 `퓨어썸샤워기`는 각각 68%, 62%할인, 자체발열 및 보온기능을 지닌 `마약웜매트`의 경우 5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잔류염소를 걸러주고 비타민을 공급하는 여과기 `비밀샤워`와 깔라만시 원료 천연비누 `깔라솝`, 코 호흡에 도움을 주는 `두숨밴드`의 경우 최대 74% 파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랭크코퍼레이션 정주리 브랜드 디렉터는"마약베개를 비롯해바디럽 제품에 호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이색적인 혜택을 제공하고가수 홍진영의 브랜드 공식모델 선정을 기념하고자브랜드 론칭 이후 첫 파격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제품 R&D를 통해슬립라인과 워터라인 등 바디럽브랜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꾸준한 제품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럽`은 가수 홍진영을 첫 연예인 공식모델로 기용했다. 공연, 예능, 인터넷방송, 광고 등 광폭행보로 꾸밈없는 매력과 건강미를 뽐내는 홍진영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바디럽의브랜드 이미지가 부합, 추후 다양한 협업으로 브랜드 가치제고에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은 2017년 4월 론칭해정수 기능을 갖춘 `퓨어썸샤워기`와 주방용, 세면대용 필터제품을 연달아 선보이며 전례 없던 기능성 샤워기 시장을 창출했다. 이후, 머리 무게를 분산시켜 편안한 수면을 돕는 `마약베개`를출시, 공전의 히트를 치며11월 100만 개 이상의 누적판매를 달성하기도 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