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배우 공현주의 힐링 홈 케어 아이템으로 소개돼

입력 2018-11-27 11:16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 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의 `더마 LED 마스크`가 단아함의 정석으로 꼽히는 배우 공현주의 힐링 홈 케어 아이템으로 소개돼 화제다.

25일 공개된 네이버 TV <겟레디윗미(Get Ready with Me)>에서는 일명 `상견례 프리패스상`이라는 별명을 지닌 배우 공현주가 출연, 그녀만의 일상 속 소확행 아이템으로 LG 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를 직접 소개했다.

공현주는 방송을 통해 "120개의 LED가 피부 탄력, 톤업, 브이라인 관리까지 도와주고, 9 분간 잠시 편안한 자세로 쉬는 시간을 가지며 사용할 수 있어 좋은 뷰티 디바이스"라며 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로 피부 관리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현주는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를 일명 `아이언맨 마스크`라 소개하면서 "디바이스를 사용할 때는 안정성이 가장 중요한데, 미국 FDA에서 안정성과 효과 모두 인가받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을 장점으로 꼽았다. 특히 "지금까지는 미용기기를 사도 몇 번 쓰다가 치워둔 경우가 많았는데,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는 거치대가 있어서 침대 옆에 두고 꾸준히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방송에서 공현주는 그녀만의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를 활용한 홈 케어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붓기 관리용으로 아침에 사용해도 좋고, 저녁에 영양성분이 고함유된 화장품을 바른 뒤에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이용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 또, "편안하게 누워서 관리할 수 있어 힐링이 따로 없고, 매번 피부과 진정 관리실을 가지 않아도 되어 너무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 공현주가 사용한 LG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는 불빛의 파장을 이용해 얼굴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뷰티 기기다. 적색 LED 60개, 적외선 LED 60개 등 총 120개의 LED가 일명 `동안좌표`라 부르는 이마, 입가, 눈 밑 등 고민 부위에 집중 배치돼 한층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눈부심을 방지하는 아이쉴드 디자인과 올바른 마스크 착용을 위한 근접 센서 기능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공현주의 이번 영상은 네이버 TV `[GRWM]겟레디윗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라엘은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뷰티기기로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외에도 ▲토탈 리프트업 케어(리프팅, 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매서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에 약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 4종으로 구성된다. 컬러는 스틸핑크와 화이트골드 두 가지가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