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멈추는 그때’ 김현중X인교진, 촬영장에서 훈훈한 만남 눈길 ‘男男 케미 폭발’

입력 2018-11-06 08:19  




`시간이 멈추는 그때` 김현중과 인교진의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측이 6일 배우 김현중(문준우 역)과 인교진(명운 역)의 훈훈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달 24일 첫 회부터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독특한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KBS W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방영 2주만에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안방극장의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으며 두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 이야기뿐만 아니라 작품 속 각양각색 인물들의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더하고 있다.

특히 지난 4회 방송에서는 골동품 가게에서 처음 마주친 시간능력자 준우와 신의사자 명운의 모습이 드러난 가운데 골동품 가게에서 두 사람 모두 같은 팔찌를 발견하며 그들에게 둘러싸인 이상한 기운과 함께 팔찌에 얽힌 심상치 않은 전개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극중 문준우 역할을 맡은 김현중과 준우와 같은 능력자들을 신에게 데려가는 `신의 사자` 인교진이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가운데 이 두 사람은 카메라가 꺼진 후, 잠시 쉬는 시간에 여느 선후배 사이처럼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현중과 인교진은 작품에서 보여주고 있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다른 모습으로, 피곤한 내색 없이 서로의 연기를 모니터 하는데 이어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진은 "김현중과 인교진 배우는 촬영 중 서로를 배려해주는 등 작품 속 모습과는 달리 현장에서 남다른 케미를 엿볼 수 있었다"며 "지난 4회에서 시간능력자 준우와 신의 사자 명운의 첫 만남이 드러남과 동시에 앞으로 이 두 사람 사이에 스펙타클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 인교진이 출연하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매주 수, 목 밤 11시 KBS W를 통해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