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그룹 IT입시전문 브랜드, 더조은IT진학전문학원 고교진학설명회 개최

입력 2018-10-24 09:00  



새로운 시대의 화두가 되는 것은 단연 “4차산업혁명”이라 할 수 있다. 인공지능, 빅데이터, 증강현실, 클라우드, 바이오 기술 등 새로운 과학기술은 IT를 기반으로 확대되어 기존 산업분야와 결합, 새로운 융합형 직업을 탄생시키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과학기술의 핵심인 SW분야의 핵심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교육분야에도 많은 변화가 생기고 있다.

현재 고입을 앞 둔 중학생 및 학부모의 경우 향후 2022년 대학입시를 앞두고 특성화고 및 일반고 진학 선택에 많은 고민이 있다. 그 중 중학 내181023_4차보도자료_신이 상위 30% 이하에 해당되는 학생 및 학부모의 고민은 더욱 심할 것이다. 변화되는 대학입시에서 일반고와 특성화고 진학을 두고 어느 학교로 진학하는 것이 내신과 입시에 유리할 것인지를 판단하기에는 관련된 정보를 얻기에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IT관련 진로를 희망하는 고입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더조은IT진학전문학원은 <2019학년도 상위권 IT고 SECRET 합격전략 설명회>를 10월 27일(토) 오후 4시 종로 본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IT진로비전, 일반고와 IT고 선택방법, 상위권 IT고 지원 및 합격전략, 대입 SW특기자 전형 대입전략 등 학생과 학부모가 궁금해 하는 정확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담았다.

상위권 IT특성화고 진학을 앞둔 중3학생들에게 소질과 적성에 맞는 진로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한국디지털미디어고 및 서울소재 상위권 IT특성화고 전형요소를 세부적으로 분석하여 최종 합격할 수 있는 Final 서류·면접 지원 서비스도 운영한다.

메가스터디교육의 더조은IT진학전문학원은 IT자격증 취득과 IT진학 전문 입시프로그램을 융합하여 상위권IT고 및 IT계열 대학 진학을 준비할 수 있는 IT입시전문기관이다. 더조은IT진학전문학원에서는 메가스터디교육의 입시노하우를 IT특성화고 및 대학 진학에 집중하여 새로운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조은IT입시진로연구소 임형욱 소장은 “대학입학을 위해 우회적으로 IT특성화고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다. 대입을 목적으로 IT특성화고에 진학을 했다면 1학년부터 로드맵과 체계적인 전략을 수립하여 준비하여야 한다”라며 “IT관련 자격증 취득을 시작으로 포트폴리오 준비를 장기간 세부적으로 완성한다면 SW중점 대학 진학까지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더조은IT진학전문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설명회 참석은 홈페이지 사전신청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