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만에 300% 상승하는 필리핀 부동산 선별 노하우", 한국부동산세미나협회, 10월 20일 강연회 개최

입력 2018-10-18 16:20  




부동산 세미나 전문 플랫폼 `한국부동산세미나협회`가 10월 20일 "1년 만에 300% 상승하는 필리핀 부동산 선별 노하우" 강연을 오는 20일 오후 2시 선릉역 더모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부동산세미나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세미나에 참석했던 사람들에게 몇 년간 많이 오른 집값과 부동산 규제강화 정책들이 연달아 이어지며 국내 부동산에 대한 접근이 쉬워지지 않았다는 소식을 많이 접하고 있다. 그래서 비교적 수익률이 좋은 해외 신흥 시장의 부동산이 지금 상황에서 상당히 매력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에서 열리는 부동산 강연 중 우수한 강연을 선발 하였고, 해외 유망 부동산으로 필리핀 부동산으로 선정이 되었다.


필리핀의 경우 연 7%대의 경제성장률을 바탕으로 국가적인 차원의 개발과 해외 유수의 기업들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최근까지 중국, 인도 등 경제 고 성장률을 발판 삼아 부동산 가격이 급등하였는데, 그 다음으로 필리핀이나 베트남과 같은 부동산 시장에 상당한 투자가 진척되고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대기업 건설 회사들은 이미 해외에 대규모 주거단지를 건설하고 있으며, 특히 포스코 건설은 고속철도 공사가 추진되어 이에 따른 수혜가 기대되는 필리핀 클락 지역에 지하1층~지상 21층(552가구) 규모의 고급 주거단지를 건설 중이기도 하다.


이런 분위기는 과열된 국내 부동산 시장을 벗어나 발 빠르게 해외 부동산에 관심이 갖는 투자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 국내 부동산 시장에도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필리핀 부동산 투자 강연은 한국부동산세미나협회에서 초청을 받은 JOON`s Real estate Consultancy Services의 대표 이종준씨가 `1년 만에 300% 상승하는 필리핀 부동산 선별 노하우`로 13년간 현지 교민으로써의 부동산 투자 경험담을 국내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강연을 할 예정이다.


이종준 대표는 주변의 어려움을 마다하지 않는 성격에 현지에서 10여년 가까이 꾸준한 자원봉사를 하고 있다고 한다. 이종준 대표는 이른바, `필리핀 한인 최고의 마당발`이라고 불리고 있다. 이런 이대표의 성격 덕에 선뜻 도움을 주겠다는 필리핀 사람들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강연회를 앞두고 있는 이종준 대표는 "이제 필리핀에서 경제적으로 조금은 편안한 생활을 하고 있으며 은퇴할 나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보다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 것이 저에게 특별한 시간이 되고 있고, 이번 강연회가 재테크에 시원함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1.필리핀 부동산 시장의 현황, 2.필리핀 부동산 중 주목 할 곳과 그렇지 않은 곳, 3.개발 계획이 있는 곳의 투자 방법, 4.필리핀과 한국 부동산의 차이, 5.필리핀 부동산 정보 얻는 노하우, 6.필리핀 부동산 취득 과정과 관리, 7.필리핀 정부의 방향 및 관료의 습성`등의 내용이 예정돼 있다.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부동산세미나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