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워너비' 래퍼 치타, 화장품 브랜드 모델 발탁

입력 2018-10-11 08:34  




`여성들의 워너비` 래퍼 치타가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나섰다.

11일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 측은 "치타가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베리떼의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최고의 트렌디세터로 꼽히는 치타는 2018 가을 시즌 트렌드 레오파드 패턴이 돋보이는 `프리즘 커버 쿠션 리미티드`와 만나 제품의 시너지를 높일 예정이다.

앞서 치타는 최근 종영한 뷰티 예능 프로그램 JTBC4 `미미샵`을 통해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자랑하며 연예계 대표 `금손` 아티스트로 주목 받은 바 있다.

그 동안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치타가 보인 활약이 이번 화장품 광고 모델로 이어지며 뷰티 제품의 트렌디함을 더욱 부각시켰다는 평이다.

남다른 패션 감각과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뽑혀온 래퍼 치타가 베리떼 F/W 리미티드 에디션의 모델로 발탁된 만큼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치타는 지난 9일 이홍기 솔로 앨범 `DO n DO(두 앤 두)`의 선공개곡 `I AM`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해 특급 케미를 선사했으며, 솔직하고 화끈한 입담으로 네티즌의 고민을 상담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 예능 `쎈마이웨이`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