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의 중심에서 만나는 38층 최고급 주상복합 '금남로 대광로제비앙' 10월 공급

입력 2018-09-21 09:31  



올인빌 라이프 가능한 명품 주상복합의 탄생

`㈜대광건영`의 38층 초고층 주상복합 `금남로 대광로제비앙`이 들어설 금남로 일대가 들썩이고 있다. 지난 8월 말 발표된 정부의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활발한 재개발 사업들로 금남로 일대의 주거, 상권, 문화 환경이 완전히 새롭게 탈바꿈할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이다.

특히, `금남로 대광로제비앙`은 광주역 복합개발 사업 인근에 위치하며, 북구와 동구, 서구 재개발 예정지로 둘러싸여 있어 프리미엄의 최중심 입지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재개발 호재로 각광 받고 있는 광주, 그 프리미엄의 중심에 서있는 `금남로 대광로제비앙`은 84㎡ 4가지 타입의 아파트 151세대와 오피스텔 42실, 유럽형 명품 스트리트 상업시설까지 동시에 공급할 예정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광주에서 가장 훌륭한 위치로 평이 자자할 뿐만 아니라 38층 초고층 주상복합으로 지어져 차세대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점쳐진다.

광주의 중심답게 광주천과 무등산, 도시야경을 조망하는 파노라마뷰를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홈플러스, 이마트, NC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유스퀘어, 양동시장, 해피뷰병원, 천주의 성요한병원 등이 가까워 생활 인프라도 훌륭하다. 광주천 산책로와 기아챔피언스필드, 광주예술의거리, 국립아시아문화전당도 인접해 문화, 레저 생활에 부족함이 없다.

교통여건은 금남로, 상무대로, 무등로를 비롯해 지하철 1호선 양동시장역, 금남로 4, 5가역과 광주역, 광주종합터미널 등이 갖춰져 있으며, 교육 역시 단지 바로 옆 북성중 이외에도 인근에 수창초, 서림초, 전남사대부중, 광주제일고, 광주고, 교육대학교, 전남대학교 등이 위치해 우수한 환경을 자랑한다.

금남로 대광로제비앙의 또 하나의 자랑은 유럽형 스트리트형 명품상가 `센트럴스퀘어`다. 명품상권의 중심으로 광주의 차세대 명소로 자리매김할 전망인 센트럴스퀘어에는 대형 키즈카페가 입점 확정되어 있다 보니 젊은 수요층 사이에서도 기대가 크다. 서울 신사동이나 판교신도시, 세종시 등의 명품 상가를 연상시키는 고품격 유럽형 외관설계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금남로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모든 것을 단지 안과 인근에서 해결할 수 있는 최고급 주상복합만의 메리트와 뉴타운급 신 주거타운, 광주역 복합개발사업 등의 호재까지 두루 갖춰 인기가 높다"며 "광주의 랜드마크 프리미엄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를 더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금남로 대광로제비앙`은 10월 중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상무역 1번 출구 전자랜드 뒤편에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나설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