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홍진영, "진짜 사귀는 것 같아" 母벤져스 대흥분…시청률↑

입력 2018-09-17 13:40  


`미운 우리 새끼`가 2주 만에 시청률 20%를 재돌파했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시청률은 20.2%, 최고 22.1%(이하 수도권 가구시청률 2부 기준)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같은 시간에 방송한 MBC `부잣집아들` 은 8.9%, KBS2 `개그콘서트` 4.7%, tvN `미스터 션샤인` 17.9%, JTBC `뭉쳐야 뜬다`는 1.6%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화제성을 주도하는 2049 시청률은 8.1%로, `주간 예능 1위` 자리를 확고히 했다.
이날 22.1% 최고의 1분은 `인간극장` 주인공을 찾아 여수 `개도`로 떠난 임원희에게 돌아갔다. 평소 `인간극장` 팬으로 알려진 임원희는 절친 배우 김민교와 함께 개도에 사는 `인간극장` 주인공 멸치잡이 형제 가족을 만나러 갔다. 임원희 영향으로 밤마다 `인간극장`을 보며 눈물을 흘린다는 서장훈은 "진짜 보러 가고 싶어요, 저도"라며 가슴 절절한 공감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임원희는 화면 속 멸치잡이 형제를 보자 "신기해요, 연예인 보는 것 같아요"라며 팬심이 폭발했고, 진짜 연예인이 자신을 찾아온 형제들 역시 서로 신기한 상황에 어쩔 줄 몰라했다. 그러나 그토록 원했던 소확행으로 행복했던 임원희는 동생 영호 씨가 결혼을 했다는 소식에 크게 당황, 다시 한 번 `임짠희`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스페셜 MC로는 아들 넷 다둥이 아빠인 임창정이 출연했다. 임창정은 소주를 좋아하는 수홍母에게 본인 히트곡인 `소주 한 잔`을 즉석에서 불러드려 어머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사유리의 이사 집들이에 초대를 받은 이상민의 모습도 반가움을 선사했다. 가상부부 커플인 김국주X슬리피와 이상민X사유리가 한 자리에 모여 가상부부로 지내는 애로점을 서로 나누고, 김국주와 이상민이 서로 요리 대결을 펼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종국과 홍진영은 지난 주에 이어 `요리와 노래`로 찰떡궁합을 선보여 母벤져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수준급 요리 솜씨에 종국을 조종도 잘하는 홍진영의 모습에 어머님들은 푹 빠져들었다. 특히, 요리를 하면서 종국과 진영은 환상의 하모니로 판타스틱한 듀엣곡을 선사해 순식간에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궁합에 어머님들은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를 언급하는가 하면, 종국母는 "둘이 사귀는 것 같아요"며 흥분하기도 했다.
철부지 같은 자식을 보며 다시 쓰는 육아일기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 홍진영 (사진=SBS)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