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매트리스-씰리매트리스 라인업 포함 수입매트리스 세일 … 더슬립, 전 매장 동시 최저가 할인

입력 2018-09-15 09:00  



템퍼 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이 씰리매트리스 라인업 포함 수입매트리스 전 매장 동시 최저가 할인을 실시한다고 전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여름과는 다른 날씨가 이어지며 잠을 설치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는 요즘, 일정치 못한 수면 시간과 잠들어 있는 도중 깨어나는 증상으로 고통을 느끼는 사례가 급증한 데 따라 할인을 개시한다.

더슬립 브랜드는 그간 수면장애로 인해 제대로 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이들, 높은 가격으로 인해 수입매트리스 구매를 망설이는 이들을 위해 다각적인 행사를 실시해 온 전문 쇼룸이다. 해당 기업은 가을을 맞아 템퍼 매트리스는 물론 씰리매트리스 등의 라인업 등을 모두 포괄하는 대규모 할인전을 벌인다.

잠을 자는 시간은 하루 동안 누적된 정신적-신체적인 피로를 회복하는 중요한 시간이다. 그만큼 더슬립은 보다 확실하게 숙면을 도모하려는 수요자들을 배려하고자 할인을 진행한다. 행사가 펼쳐지는 기간 동안 매트리스 구입 희망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갖가지 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해 본 후 비교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할인 단가가 적용되는 수입매트리스는 템퍼페딕 클라우드 슈프림, 슈프림 브리즈와 같은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프리미어 리스폰스와 하이브리드, 컴포트 라인을 포함한 씰리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코르시카나, 킹스다운, 옵티멈, 에어룸, 매그니플렉스, 엠릴리, 썰타, 스턴스앤포스터까지 모두 할인된다.

이에 대해 더슬립 측 관계자는 "가을 시즌에 돌입하면서 싸늘한 밤 공기나 갖가지 이유 등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다. 자사는 이러한 사람들을 포함해 보다 저렴하게 고기능 매트리스를 구입하려는 이들을 배려하고자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는 물론 여러 가지 인기 품목들을 총망라해 한 자리에서 할인을 실시하므로 최다 수준의 브랜드들을 만나 보는 것이 가능하다. 자사는 언제든 1:1 맞춤 컨설팅으로 최적의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고, 직접 체험도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러한 더슬립의 할인은 대전청주점과 대구점, 일산파주점, 분당용인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등에서 모두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할인 적용 매트리스들은 일반적인 비닐 패킹 형태의 포장이 아닌 바코드가 명시된 박스 형식의 포장 절차가 이뤄지며 브랜드별 최신 제작된 정품만이 엄선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