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구일지’ 예원, ‘리얼 자취러→흥부자’ 상큼 매력 폭발

입력 2018-09-06 09:08  




예원이 관찰 예능 프로그램 ‘식구(食口)일지’에 도전해 친근한 매력과 가족과의 환상 케미로 웃음을 안겼다.

예원은 지난 5일 스카이티브이가 채널A와 공동 제작해 첫 방송된 관찰 예능 프로그램 ‘식구(食口)일지’에서 첫 번째 가족으로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으로 매 순간 궁금증을 유발하며 시청자로부터 예능 출연 합격점을 받았다.

4인 가족이 모여서 저녁 식사를 같이 한다는 취지의 프로그램 ‘식구(食口)일지’에서 예원은 가족과 떨어져 산 지 10년이 된 ‘리얼 자취러’로 첫 등장했다. 홀로 자취 생활을 해오다가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한다는 프로그램의 취지에 공감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관찰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한 것.

“관찰 예능 출연이 처음이라 떨린다”는 예원은 방송에서 편안한 차림에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해 소탈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으로 정겨운 인상을 안겼다. 무엇보다 유쾌하고 흥이 충만한 모습으로 방송 내내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개성 강한 가족들과의 특급 케미도 빛났다. 지방 출장을 다니면서도 활력을 잃지 않는 아버지부터 예원에게 친구같은 엄마, 중국에서 한국을 오가며 직장 생활을 하는 남동생까지 다양한 일상을 사는 예원이네 가족이 함께 모이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공개돼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집에서 다같이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마트를 찾은 예원은 품목으로 엄마와 살짝 티격태격하다가도 언제 그랬냐는 듯 다정하게 장을 보는 모습으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딸의 친근한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예원은 이동하는 차 안에서 딸의 음악을 즐겨 듣는 아버지의 반전 모습을 처음 접하며 눈시울을 붉혀 아버지를 생각하는 딸의 따뜻한 마음씨도 내비쳤다.

개성 강한 4인 가족의 특급 케미로 웃음이 터진 데 이어 감동까지도 예고되고 있다. “딸이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족끼리 식사할 기회가 없었다. 이런 기회가 다시 없을 것 같아 출연하게 됐다”는 아버지의 따뜻한 속내가 공개되면서 흥과 사랑으로 뭉친 예원이네 활약상을 기대하는 시청자의 반응이 벌써부터 올라오고 있다.

‘식구(食口)일지’는 4인 가족이 30일 동안 오후 7시에 식사를 해야 하는 관찰 프로그램으로 미션에 성공한 가족에게는 상금 1000만 원이 수여된다. 오랜만에 다같이 집밥을 먹게 된 예원이 고기와 함께 먹을 파채 심부름을 남동생에게 시켰으나 연락이 닿지 않는 결말로 끝나며 다음 회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예원이네 집밥 이야기는 매주 수요일 밤 8시 25분 sky Drama와 채널A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