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이젠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진로계획에 동참을 밝히다.

입력 2018-08-27 09:07   수정 2018-08-27 15:20



특성화고등학교란 특정 분야의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학교로서, 학생 개개인의 소질과 적성에 맞는 교육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좋은 일자리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학교를 가리킨다.

[대학입시 인터넷 강의 전문 기업인 메가스터디교육그룹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인천캠퍼스]에서는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자격증 취득 전문교육과정 개설의 소식을 전했다.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인천캠퍼스는 실업자 재취업과정에서 NCS를 활용한 전산세무회계실무 과정과 NCS를 활용한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과정을 매월 개강하여 많은 학생들이 자격증 취득과 실무능력배양을 통해 지역 업체로 취업시킴으로 지역 산업경제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이젠 특성화고등학교 재학 중인 2학년들을 대상으로 취업 및 진학을 준비함에 있어 유리한 고지를 점령할 수 있도록 종합교육과정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그들과 함께 동반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며 하이 클라스의 전문 인력 양성을 배양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으며 1:1 담임제를 통한 맞춤형 교육 진도 및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고 졸업 후 취업이 용이할 수 있도록 취업지원센터를 운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과 질 높은 교육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인천캠퍼스 원장은 밝혔다.

또한 전산회계2급, FAT 2급, 전산회계 1급, FAT 1급, 전산세무 2급, TAT 2급, 전산세무 1급, TAT 2급, 전산회계운용사 등의 단과 수업이 있고 전산세무회계 종합반으로 6개월 동안 전산회계 1,2급, 전산세무 2급, FAT 1급, TAT 2급을 집중적으로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교재와 동영상 지원을 통해 개인학습을 지원한다고 한다. 종합반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했을 시 6개월의 기간 내 자격증 5개를 취득할 시 수강료의 20%를 장학금으로 지급하는 특전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간내 자격증 미취득자에게 1개월의 재수강의 기회도 제공한다고 한다.


그 밖에 웹퍼블리셔 / 전산세무회계 / 기계설계·3D프린터 / IT·프로그래밍 / 편집디자인 / 컴퓨터활용능력의 과정을 운영 중인 인천캠퍼스는 고용노동부지정 훈련기관이며, 자격증 취득 전문기관으로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교육과정에 대한 세부상담은 전화나 학원 홈페이지를 방문 및 캠퍼스 내방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