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현대폰터스 HUD(헤드업디스플레이) H1000 출시, 이젠 누구나 누릴 수 있어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08-23 14:55   수정 2018-08-23 14:55

현대폰터스 HUD(헤드업디스플레이) H1000 출시, 이젠 누구나 누릴 수 있어



현대폰터스가 오는 8월 23일 신제품 폰터스 HUD(헤드업디스플레이) H1000을 출시했다. HUD란 `Head Up Display`의 약자로 여러 정보를 고개를 숙이지 않고 똑바로 든 상태에서 확인이 가능해 헤드업이라고 불리는 전자 화면 표시 장치이다.

HUD(헤드업디스플레이)는 고급 외제 차나 국산 차 중에도 고급 세단에서 사용이 가능한 옵션이지만 별도의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나타내는 컴바이너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데 이번 현대폰터스에서 이러한 컴바이너 형태의 HUD(헤드업디스플레이)를 선보인 것이다.

폰터스 HUD(헤드업디스플레이)는 세계 최초 FULL-Color 삼성 TOLED 투명 Display가 탑재되어 운전자의 시야 간섭은 최소화하고 시인성은 극대화해 더욱 안전한 운전 환경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HUD(헤드업디스플레이) APP를 통해 화면 밝기 조절과 시동이 켜지면 설정 된 각도로 자동으로 열리는 전동오토틸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과 BLE(블루투스)로 연동돼 모바일 내비게이션의 길 안내를 받을 수 있고 차종에 따라 순정 내비게이션과 연동까지 지원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OBD II를 통해 주행거리, 주행시간, DPF상태, 연료잔량, 주행가능거리, 냉각수 온도, 평균연비, 주행속도, 배터리 충전률, 배터리 현재 전압 등 10여 가지의 차량 정보를 받아 다양한 정보와 편의성 그리고 안전성을 제공해 운전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현대폰터스는 뛰어난 화질부터 편의성, 안전성까지 모두 겸비한 블랙박스 제품을 선보여 운전자들에게 큰 신뢰와 인지도로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업계에서 큰 인기를 받고 있어 폰터스에서 이번에 출시한 HUD(헤드업디스플레이) H1000은 얼마나 큰 주목을 받을지 전문가들은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생각한 옵션 HUD(헤드업디스플레이) 이젠 폰터스 H1000 장착으로 누구든 쉽고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옵션으로 거듭날 전망으로 보인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