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부터 주니엘-산체스까지’ ‘당신의 하우스헬퍼’, 22일 OST 앨범 발매

입력 2018-08-22 08:28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한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OST 앨범이 발매된다.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하우스헬퍼’ 일곱 번째 OST 위드(WE’D)의 ‘치워줄게요(Feat. 러니)’를 포함한 가창곡 7곡, 연주곡(BGM) 8곡을 합한 총 15트랙이 수록된 OST 앨범이 공개된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의 대미를 장식하는 ‘치워줄게요’는 달콤하지만 그루브 있게 표현된 악기들과 따뜻한 코러스 라인이 보컬을 보다 더 다이내믹하게 감싸주는 곡으로, 위드의 프로듀서 임현준과 작곡가 유웅열의 섬세한 프로듀싱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극 중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 분)의 마음을 신선하고 감성적인 가사로 표현한 OST Part 7 ‘치워줄게요’는 드라마의 로맨틱한 마지막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 곡을 피처링한 러니(RUNY)는 지난해 11월 첫 디지털 싱글 ‘To The Moon’으로 데뷔한 남성 신예 싱어송라이터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TRUE’, OCN ‘라이프 온 마스’ OST `Always with in me`,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OST `Maybe’를 비롯해 슈퍼주니어 려욱의 ‘품’, 빅스 LR의 ‘초콜릿(Chocolate)’ 등 다양한 작업에 참여하며 작곡가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드라마 초반의 밝고 청량한 기분을 선사했던 새벽공방의 `좋은 하루`를 시작으로, 산체스의 `너라는 바다`, 에이브리(ABRY)의 `고양이 집사`, 장나라의 `썸데이(Someday)`, 주니엘의 `스마일 어게인(Smile Again)`, 팍스차일드(PAXCHILD)의 ‘유유(You You)’, 위드의 ‘치워줄게요(Feat. 러니)’까지 가창곡이 1~7번 트랙을 장식한다.

가창곡에 이어 ‘당신의 하우스헬퍼’ 음악감독 박성진의 지휘 아래 드라마 영상과 환상적인 조합을 이뤘던 연주곡 8곡이 OST 앨범을 가득 채운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실물 앨범은 23일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