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하지원, ‘뭘 해도 만능’ 화성 체험 활약상 BEST 3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08-21 09:06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하지원, ‘뭘 해도 만능’ 화성 체험 활약상 BEST 3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하지원의 다재다능 화성 체험 활약상이 주목받고 있다.

‘갈길레오: 깨어난 우주’ 하지원이 생애 첫 화성 체험을 통해 남다른 활약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재조명 받고 있다. 첫 도전에 서툰 모습을 보여도 한 번 시작하면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모습으로 탁월한 능력을 드러내고 있는 것. 요리부터 언어까지 ‘만능’ 면모를 보이고 있는 하지원의 활약상을 중간 점검해본다.

하나. 죽어가던 식물도 살린다, ‘그린 햅’ 마술사

하지원은 MDRS(화성 탐사 연구 기지) 입성 첫 날부터 식물들을 키우고 관리하는 그린 햅(Green Hab)에 커다란 관심을 보였다. 196기 크루 커맨더인 일라리아에게 식물과 그린 햅에 관련한 날카로운 질문을 이어나가고, 요리에 쓰일 허브 등의 재료를 직접 따오며 식물들을 꼼꼼하게 관찰해온 터. 무엇보다 죽어가던 식물들이 하지원의 손을 거치자 생생하게 살아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식물 마술사’의 남다른 재능을 드러냈다.

둘. 첫 도전에도 완벽 성공! MDRS ‘수석 셰프’

동결건조 식품으로 크루들의 끼니를 해결해야 하는 악조건 속에서 하지원의 요리 실력이 새삼 돋보이고 있다.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처음 만들어본 하지원은 ‘파스타의 원조’ 이탈리아 출신 크루에게 “완벽히 조리됐다”는 극찬을 이끌어내며 팀원들을 ‘홀릭’시킨 한편, 지난 19일 방송에서는 맵지 않은 김치전 만들기에 성공해 외국인 크루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나아가 화성 탐사 체험을 떠나기 전, 공들여 배워온 커피 만들기를 통해 ‘하다방’이 성업을 이루는 등 팀 내 ‘수석 셰프’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셋. 외국인 크루와 의사 소통 이상 無, 영어 실력 ‘깜짝’

기대 이상의 영어 실력으로 외국인 크루들과 원활한 의사 소통을 이어 나가 매 회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기도 하다. 뛰어난 우주 관련 지식을 바탕으로 탐사 활동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을 척척 이어나가는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어린 시절 피부가 까만 편이라 혼혈이라는 오해를 많이 받았다. 엄마가 콜라를 많이 드셨다고 하더라”라는 농담 섞인 이야기도 영어로 설명해 팀의 분위기를 띄웠다. 하지원의 적극적인 소통 노력이 MDRS 196기 크루들의 팀워크를 한결 부드럽게 만들고 있다.

한편 하지원이 출연 중인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7회는 오는 26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