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싱어송라이터 주영, 유명 스니커즈 브랜드 모델 발탁

입력 2018-08-14 08:23  




R&B 싱어송라이터 주영이 스트릿 스타일 퍼포먼스 브랜드 컨버스(CONVERSE) 캠페인에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주영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주영이 스트릿 스타일 퍼포먼스 브랜드 컨버스(CONVERSE)에서 선보이는 캠페인인 ‘RATED ONE STAR ? 누구도 나를 평가할 수 없어’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14일 밝혔다.

주영은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인 패션과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주영은 유니크 한 패션과 함께 화려한 색채가 돋보이는 컨버스의 ‘원스타 카니발(One Star Carnival)’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에너지 넘치는 비주얼을 선사한다.

컨버스 측 관계자는 “주영은 다재다능하고 소신 넘치는 젊은 아티스트”라며 “끊임없이 창의적인 도전 정신과 무한한 가능성이 기대되는 주영의 모습이 ‘RATED ONE STAR ? 누구도 나를 평가할 수 없어’ 캠페인 스토리와 맞닿아 있다”고 캠페인의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유스 컬처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원스타의 화려한 신규 컬렉션 ‘원스타 카니발(One Star Carnival)’ 런칭과 함께 ‘RATED ONE STAR ? 누구도 나를 평가할 수 없어’의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주영은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컨버스와 그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다양한 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주영은 지난 3월 자신이 모든 곡을 작곡, 작사하고 프로듀싱한 미니앨범 <파운틴>(Fountain)을 선보인 뒤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동시에 이끌어낸 바 있다. 주영은 다양한 장르를 주영 만의 색깔로 승화시킨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라는 평가 속에서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에 주영은 최근 신곡 `PRADA (Feat. pH-1)`(프라다)를 깜짝 발표하며 다시 한번 자신만의 색깔을 대중들에게 각인시켰다. Mnet <브레이커스> 경연 무대에서 `프라우드(Proud)`란 곡명으로 불렀던 신곡 `PRADA (Feat. pH-1)`는 주영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아티스트 pH-1의 랩피처링이 더해져 감성적이면서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곡이다. 특히 이별을 반어적으로 표현한 주영 만의 감각적인 가사와 pH-1의 랩이 노래의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주영은 최근 신곡 `PRADA (Feat. pH-1)`(프라다)를 깜짝 발표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