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옹성우, 극과 극 오간 '옹냠냠 먹방'…최고의 1분

입력 2018-08-11 10:21  




‘정글의 법칙 in 사바’가 ‘나혼자 산다’ ‘꽃보다 할배’를 모두 제치고 금요 예능 최강 자리에 우뚝 섰다.

10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밤 방송된 ‘정글의 법칙 in 사바’는 12.1%, 최고 13.6%(수도권 가구 시청률 2부 기준)로 전주 대비 각각 2.2%, 2.5% 상승하며 파죽지세를 보였다.

같은 시간대 방송한 MBC ‘선을 넘는 녀석들’은 3.6%, KBS2 ‘VJ특공대’는 3.4%, JTBC ‘랜선라이프’는 1.8%,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8.8%에 그쳐 ‘정글의 법칙’이 동시간대 1위는 물론, MBC ‘나혼자 산다’(10.2%)를 제치고 금요 예능 통틀어 시청률 1위에 올랐다. 화제성을 엿볼 수 있는 2049 시청률도 방송 3주만에 5%대로 껑충 뛰어올랐다. 이날 2049는 평균 5.8%, 최고 6.5%까지 치솟아 금요 예능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날 ‘최고의 1분’ 주인공은 ‘정글 먹방’ 리액션 킹으로 떠오른 옹성우였다. 배고픔과 갈증에 시달렸던 멤버들은 병만족장이 따온 코코넛을 입에 넣자 맛의 신세계에 빠졌다. 특히, 옹성우는 자신의 차례가 돌아올 때까지 ‘코코넛 바라기’가 되어 목을 쭉 빼는가 하면 다양한 먹방 리액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 과육까지 ‘냠냠냠’ 쉬지 않고 씹어먹는 모습에 ‘옹냠냠’ 애칭이 생기기도 했다.

그러나 여기에 그치지 않고 옹성우는 굽기 위해 대기 중인 바나나에도 입을 댔다. 먹자마자 떫은맛을 참지 못하고 온갖 인상을 찌푸려, 순간 ‘행복과 불행’의 반전을 겪었다. 이 장면은 이 날 가구 13.6%, 2049 6.5%까지 치솟으면서 최고의 시청률을 장식했다.

이런 가운데, 에이핑크 김남주는 먹을 것을 찾아 나선 숲에서 토니안의 이마에 거머리가 붙자 어쩔 줄 몰라 하며 난데없는 ‘생존 댄스’ 퍼레이드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어 병만족은 몇일 동안 고생해서 만든 ‘역대급 바지선’을 강에 띄우는 미션에 성공해 감탄을 자아냈다. 오랜 시간동안 병만족장을 보아왔던 박솔미는 ‘7년간 김병만’의 고생과 노력, 성공을 떠올리며 울컥 감동의 눈물을 쏟아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워너원 하성운과 옹성우의 불꽃 튀는 낚시 대결도 흥미진진하게 전개됐다. 낚시 초보 옹성우가 메기류의 물고기를 먼저 낚아 올리자 유경험자인 하성운은 “야! 네 낚시대가 더 좋은 거 아니야?”라며 신경전을 펼쳤다. 그러나 이내 하성운도 새우를 낚아 올려 다음 주에 이어질 하태공과 옹초보의 낚시 승부 결과에 한껏 기대감을 안겨주었다.

한편, ‘정글의 법칙 in 사바’ 네 번째 여정은 오는 17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정글의 법칙’ 옹성우 시청률 최고의 1분 (사진=SBS)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