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클라우드 템퍼매트리스-씰리매트리스 포함 "수입매트리스 모든 라인 특가"

입력 2018-08-12 11:00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잠을 잘 자야 한다는 사실은 이제 굳이 언급하지 않아도 당연시되는 이야기가 됐다. 그만큼 규칙적으로 항상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거나, 자신만의 최소 수면시간을 준수하는 습관을 가지는 일도 생활 속 깊이 자리 잡게 됐다. 그렇지만 이러한 흐름이 나타남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원인은 다양하다. 카페인이나 알코올 등을 과다 복용했거나, 취침 전 과도한 운동을 하는 등 여러 가지 요인이 존재한다. 그 중에서도 가장 핵심적이면서도 근원적인 원인은 `불편한 잠자리`다. 실제로 몸을 뉘었을 때 조금이라도 자세가 불편하거나 쾌적함을 느끼지 못한다면 숙면을 취하기가 다소 어렵다.

이에 최저가 보장제도 및 사은품 증정 혜택 등으로 입소문을 타 온 수입매트리스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고급형 제품군으로 잘 알려진 `클라우드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포함해 `수입매트리스 모든 라인 특가`를 실시한다고 밝히며 주목 받고 있다. 이 곳은 앞서 미국 직구 가격 특가를 비롯해 여러 시즌별 할인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호평을 얻어온 바 있다.

더슬립의 모든 라인 특가는 소비자들에게 클라우드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매트리스 라인업을 합리적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회로 인식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엠릴리`, `옵티멈`, 스턴스앤포스터`, `헤밍웨이`, `에어룸`, `킹스다운`과 같은 다른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까지 할인 명단에 오르면서 활발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클라우드 템퍼 매트리스 라인업으로는 템퍼페딕 클라우드 럭스 브리즈, 슈프림, 슈프림 브리즈, 엘리트, 프리마 등이 세일가에 전시된다. 씰리 매트리스의 경우 씰리 리스폰스, 컴포트 라인 및 씰리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라인업이 할인된다. 각 브랜드들과 함께 저상형침대 품목들과 패밀리침대, 모션베드까지 합리적 단가에 제공된다.

이와 관련해 더슬립 관계자는 "씰리 매트리스 품목들은 물론 클라우드 템퍼 매트리스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 갖가지 인기 높은 수입매트리스들을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게끔 전시하고 있는 만큼 편하게 방문해 현명한 소비를 실현하기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더슬립은 판매 중인 품목들에 모두 자체적인 유해물질 검증을 실시한 뒤, 무검출 내역이 인증된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만을 제공하고 있다. 더욱이 `음이온 파우더` 성분이 전혀 포함돼 있지 않은 브랜드를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전시하는 중이다.

더슬립이 운영하고 있는 전시장은 대전청주점과 대구점, 일산파주점, 분당용인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이 있다. 각 전시장에서는 유지관리비 절감 및 중간 유통과정 최소화로 가격 거품이 배제된 매트리스들을 두루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전문 컨설팅 인력의 1:1 맞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