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전문기자협회, 오토비스 자동물걸레청소기 소비자만족 1위 선정

입력 2018-07-24 14:59  




(사)한국전문기자협회가 최근 최첨단 생활가전제품 개발사인 오토비스의 자동물걸레청소기를 소비자만족 1위에 선정, 상패를 수여했다. 최근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그리고 황사까지 더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염려해 집 안 청소에 예민해지는 상황에서 오토비스의 무선자동물걸레청소기는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에 최태웅 대표는 "매일 쓸고, 닦고, 청소기를 돌리면서도 제대로 청소가 되었는지 찝찝했던 주부님들의 불편함과 고생을 덜기 위해 프리미엄 자동걸레 오토비스 청소기를 출시했다"며 "현재 KAC-7시리즈와 욕실청소기 오토솔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더 많은 주부님들의 청소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소의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 물걸레청소기는 입소문을 타 유행처럼 번졌다. 간편한 걸레질에 주부들의 마음이 흔들린 것이다. 그중에서도 오토비스의 무선 자동물걸레청소기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리나라 집 안 청소의 특성상 마무리는 늘 걸레질이 되었다. 그러나 무릎을 굽히고 팔에 과도한 힘이 들어가는 자세로 걸레질을 해야 했기에 많은 주부들의 관절이 손상됐고, 각종 질환이 시달리게 되었다.


이에 오토비스의 프리미엄 자동물걸레청소기가 주부들 사이에서 알려졌다. 자동물걸레청소기로 세계 3대 국제 발명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오토비스의 기술력이 주부의 청소 고민에 공감하고 해결책을 제시했기 때문이다.


수많은 종류의 물걸레 청소기를 차치하고 오토비스의 자동물걸레청소기가 각광받는 이유는 바로 오토비스만의 특허받은 기술력이 덕분이다.


오토비스의 자동물걸레청소기는 뉴튼의 제3운동법칙`인 작용과 반작용의 법칙에 기초해 개발된 과학적이고 정밀한 첨단 가전제품이다. 기존 무거운 청소기로 인해 팔 힘을 쏟아야 했던 상황이었다면 오토비스의 제품은 두 손가락 힘만으로도 바닥 물걸레청소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2개의 구동부가 앞뒤로 분당 1000회씩 총 2000회의 강력한 왕복운동으로 찌든 때는 물론, 수십 번의 걸레질을 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상하좌우 다각도 손잡이와 쉬운 높이조절, 몸을 움직이지 않아도 청소기 헤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침대 아래, 소파 밑, 코너 등 보이지 않는 곳과 좁은 곳까지 구석구석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해진다.


또한, 전원 코드가 없는 무선 방식을 사용하여 선에 걸릴 일 없이, 일일이 콘센트를 바꿔 끼워야만 했던 불편에서 벗어날 수 있다. 여기에는 삼성 정품 리튬이온배터리 장착으로 최대 80분까지 연속으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청소가 편해진다.


오토비스 물걸레청소기만의 노하우는, 앞뒤 슬라이드 방식으로 앞에는 젖은 걸레 뒤에는 마른걸레를 부착하여 물걸레 청소와 물기 제거가 동시에 가능해 불필요한 수분이 바닥에 남지 않다는 것이다.


이렇듯 오토비스의 무선 자동물걸레청소기는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메이저 홈쇼핑을 통해 그 파급력을 높이고, 세계시장에까지 뛰어드는 등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태웅 대표는 "오토비스의 제품은 어떻게 하면 고객이 더 효율적으로 쉽게 청소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여 연구를 거듭한 끝에 나온 제품이다1"라며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위해 첨단 생활가전제품 개발에 쉼 없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