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8-07-17 20:58  


`A24(에이이십사)`에서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해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이 출시한다고 합니다. 신제품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은 SPF40 /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활동성이 많은 어린아이들을 위해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A24(에이이십사)`의 `베이비즈 네이처 스킨수딩 베이비&키즈 선스크린`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48시간 보습 지속력과 피부 무자극을 입증 받은 멀티 선크림으로, 정제수 대신 USDA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으로 만들어 보습과 민감한 피부를 안정시켜 주는 것은 물론 논나노 무실리콘 제품으로 민감한 우리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네요.


라뮤즈(LA MUSE)에에서 끈적임 없이 오일 보습막은 물로 자외선 차단까지 해결 해주는 마일드한 제형의 멀티밤 ‘썬 컨트롤 스틱 (SPF50/PA+++)’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라뮤즈 ‘썬 컨트롤 스틱 (SPF50/PA+++)’은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유,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멀티 밤 기능의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이다. 진정, 보습, 영양이 풍부한 식물성 원료를 함유하여 유해 환경으로 부터 피부 건강을 되찾아준다고 하는데요. 또한 휴대가 용이해 일상 생활 및 야외 활동 중에 수시로 덧바를 수 있으며, 메이크업 위에 발라도 밀리지 않아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반 고체 스틱 형태의 백탁현상 없는 투명한 제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적은 텍스처로 얼굴 및 바디에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거의 없어 건조한 눈가와 입가에도 바를 수 있다네요.


질경이가 31일(화)까지 ‘마음 생리대’ 구매 시 1일팩(중형 4개입)을 증정하고 1일팩이 불만족스러울 경우 구매 제품을 100% 환불해주는 책임 환불제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질경이가 지난 5월 선보인 마음 생리대는 패드 안팎으로 공기가 순환되는 국내 1호 옥수수 섬유 커버를 사용, 여름철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는 의미로 일명 ‘에어-콘(air-corn) 생리대’로도 불린다고 하는데요. 민감한 Y존 피부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한 생리대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신제품을 쉽게 선택하지 못하는 여성들을 위해 책임 환불제를 기획했다고 합니다. 마음 생리대 전 제품 구매 시 1일팩(중형 4개입) 1개를 함께 제공하고 미리 사용해본 1일팩이 불만족스러울 시 본 제품을 환불해주는 절차라고 하는데요.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여성들이 가격 부담 없이 마음 생리대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네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