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 범상치 않은 첫 스틸 컷 공개

입력 2018-07-17 07:46  




이제껏 본 적 없는 호러맨틱(호러+로맨틱) 코미디 ‘러블리 호러블리’가 박시후, 송지효의 첫 스틸컷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8월 13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측은 17일 범상치 않은 분위기의 박시후와 송지효의 스틸컷을 첫 공개해 기대를 뜨겁게 달군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맨틱 코미디다. 한날한시에 태어난 필립(박시후 분)과 을순(송지효 분)은 제로썸(Zero-Sum) 법칙처럼 상대가 행복하면 내가 불행해지는 ‘운명공유체’다. 우연과 운명, 호러와 멜로 사이에 끼인 남녀의 아슬아슬한 줄다리기가 이제껏 본적 없는 아찔하고 설레는 운명 쉐어 로맨스를 예고한다. 여기에 두 사람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기이하고 미스터리한 사건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쫄깃한 긴장감을 높일 전망.

공개된 사진 속 오싹한 기운을 뿜어내는 박시후와 송지효의 모습은 차별화된 ‘로코’의 탄생을 예고한다. 긴장감 역력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박시후와 비에 흠뻑 젖은 채 삽을 어깨에 걸치고 서 있는 송지효가 대비를 이루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첫 스틸컷부터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박시후와 송지효의 모습에서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의 운명 쉐어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린다.

극중 박시후는 ‘뭘 해도 되는 남자’ 톱스타 유필립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온 우주의 기운이 향한 듯 좋은 운을 타고났지만, 서른네 살을 앞둔 인생 최고의 황금기에서 뜻밖의 불운에 휘말리게 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지만 의외의 허당美가 사랑스러운 ‘필립’의 매력을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입체감을 더해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보인다.

파격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송지효는 ‘뭘 해도 안 되는 여자’ 불운의 아이콘 을순 역으로 분한다. 다크한 분위기와 달리 내면은 밝고 따뜻한 인물. 되는 일 하나 없는 을순이지만,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긍정 에너지가 묘한 매력을 자아내며 차원이 다른 ‘다크 러블리’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무엇보다 상대가 행복하면 내가 불행해지는 ‘운명공유체’인 박시후와 송지효가 ‘러블리’와 ‘호러블’을 넘나들며 펼칠 특별한 로맨틱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러블리 호러블리’ 제작 관계자는 “유니크한 소재에 상상 이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두 배우가 만났다. 올여름 유쾌한 웃음과 더불어 짜릿하고 설레는, 이제껏 본적 없는 호러맨틱 코미디로 시청자에게 찾아갈 것.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는 지난해 KBS TV드라마 미니시리즈 경력 작가 대상 극본 공모 당선작으로 많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 박민주 작가와 강민경 연출이 의기투합해 기발한 소재에 젊고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다. 여기에 ‘별에서 온 그대’, ‘용팔이’ 등 화제성 높은 작품을 선보여 온 HB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으며 차별화된 웰메이드 로맨틱 코미디를 기대케 한다.

박시후, 송지효를 비롯해 이기광, 함은정, 최여진 등 신선하고 매력 있는 조합 역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러블리 호러블리’는 한여름 밤 짜릿하고 설레는 신개념 로맨틱 코미디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오는 8월 13일 밤 10시 KBS2에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