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법남녀’ 이이경X스테파니 리X고규필, 웃음 가득한 최강 팀워크 포착

입력 2018-07-09 17:18  




‘검법남녀’ 최강 케미를 자랑하는 이이경, 스테파니 리, 고규필의 스틸 컷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매회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측은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이이경(차수호 역)-스테파니 리(스텔라 황 역)-고규필(장성주 역)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지난 21~24회 방송에서 살인사건 용의자였던 법의관 백범(정재영 분)을 위해 나선 형사 차수호, 약학박사 스텔라 황, 연구사 장성주는 백범 구조대를 자청하며 사건 속 진실을 밝혀내 백범의 누명을 벗기는데 성공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이이경과 스테파니 리, 고규필이 흥미진진한 분위기 속 유쾌한 만남을 가지고 있어 보는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형사로서 진범을 잡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활약을 보여준 이이경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으며, 같은 장소에 모인 3인방 중 유일한 홍일점 스테파니 리 역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면서 이이경, 고규필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드러나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어 고규필도 편안한 모습으로 두 사람과 어울리며 웃고 있어 세 사람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만남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렇듯 3인방은 극 중 웃음포인트를 자극하는 활력소이자 비타민 같은 존재로 자리매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회 발생하는 사건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맡아 활약하며 ‘검법남녀’에서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검법남녀’ 제작진은 “이이경, 스테파니 리, 고규필은 개성 가득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하는 동시에 법의관 정재영이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들이다. 이들이 앞으로도 정재영 함께 어떤 사건으로 함께 하게 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월화극 1위를 지키고 있는 MBC ‘검법남녀’는 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