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스테디셀러, 초역세권 '시티타워역 골드클래스'눈길

입력 2018-06-06 09:00  




-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예정)으로 주거 가치 높아
- 청라국제업무도시 풍부한 인프라 누리는 대단지 오피스텔

부동산을 판가름하는 으뜸 조건 역시 입지다. 그 가운데서도 초역세권 매물은 스테디셀러로 통한다. 출퇴근이 편리해 주거가치가 높고, 유동인구 유입이 활발해져 상권이 발달해서다.

오피스텔도 예외는 아니다. 오피스텔 단지에 `역 명`을 붙여 공급할 정도다. 실제로 피데스개발이 지난 4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에서 공급한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오피스텔` 은 총 622실 공급에 6만5546명이 몰리면서 105.38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다. 해당 단지는 서울 지하철 4호선 범계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텔이다.

이러한 가운데 지하철 7호선 연장으로 초역세권 입지를 누리게 될 시티타워역 인근에 신규 오피스텔이 분양해 화제다.

골드종합건설㈜(대표이사 박수범)은 인천 서구 경서동 943-21번지 일대(청라국제도시 C4-1-9, 10블록)에서 오피스텔 `시티타워역 골드클래스`를 분양 중이다. 규모는 전용면적 29 ~ 59㎡, 지하 6층 ~ 지상 23층, 2개동, 1차(10블록)428실 · 2차(9블록) 388실, 총 816실로 구성된다.

`시티타워역 골드클래스`는 7호선은 물론 공항철도도 품은 탁월한 교통여건을 갖출 예정이다. 서울지하철 7호선 시티타워역(예정) · BRT · 공항철도(청라국제도시역~서울역 30분대로 이동가능)로 뛰어난 서울 접근성은 물론, 인천공항고속도로 · 경인고속도로 ·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2017년 개통돼 북청라IC, 남청라IC를 통한 광역도로망도 우수하다. 또한 청라와 영종도를 잇는 세 번째 다리인 제3연륙교도 착공 예정이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변 생활여건 및 교육인프라도 우수하다. 중앙호수공원 · 커넬웨이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한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일대에는 명문학군도 포진해 있다. 도보권에 해원초 · 중 · 고교를 비롯, 경명초 · 청라중 · 청라고 · 인천체고 · 청라달튼외국인학교 등이 위치한다.

투자가치도 높다. 세계 6번째 높이의 전망타워인 시티타워(2022년 준공예정)를 비롯해 국제금융단지 · 대형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청라 · 인천로봇랜드테마파크 · 차병원그룹 의료복합 단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현재는 GM대우 R&D센터 등이 있으며 올해 하나금융타운이 준공예정이다. 또한 청라국제업무도시 부지 내 27만 8722㎡에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스마트시티(G-city) 조성 사업도 예정돼 있다.

청라 부동산 전문가는 "`시티타워역 골드클래스`는 총 816실 대규모 단지로 구성되는 만큼 청라국제업무도시의 랜드마크 오피스텔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풍부한 개발호재와 배후수요를 갖춘 역세권 입지로 우수한 투자가치가 돋보여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고 말했다.

`시티타워역 골드클래스` 의 분양홍보관은 경기 부천시 상동 539-1 소풍터미널 3층에서 운영 중이며,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연희동 793-21에 위치한다. 입주예정일은 2021년 2월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