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J어학원, 2018 학습전략설명회 진행

입력 2018-06-04 10:13  



대한민국의 교육열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하다. 하지만 주입식 암기식 교육을 실시한다는 불명예도 함께 안고 있는데, 그동안 끊임없이 쏟아져 나온 개선책들도 큰 성과를 보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대신 입시 정책이 너무나 수시로 바뀐다는 비판까지 더해진 상황. 매년 바뀌는 입시정책에 비해 교육현장의 실정은 변화를 따르지 못하고 있다.

특히 세계 공용어인 영어는 갈수록 중요성이 커지고 있지만, 공교육은 여전히 과거의 주입식 교육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 학생과 학부모의 답답함이 더해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미디어를 제작하는 프로젝트형 수업으로 영어능력과 주체적 사고능력을 더불어 기를 수 있도록 교육하는 곳이 있어 관심이 뜨겁다.

이러한 가운데, 한국의 교육트렌드에 민감하거나 의미있는 대안교육에 관심있는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AMJ어학원`이 주목 받고 있다. 무엇보다 `창의성`을 중요시하는 AMJ어학원은 시시각각 급변하는 미래에 주체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교육을 지향하며, 학생이 직접 미디어 매체를 제작해 봄으로써 창의력과 공감능력, 비평적 사고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도한다.

또한 에이엠제이어학원은 변화하고 있는 대입 준비에 적합한 교육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대입을 위한 평가 기준은 기존의 성실성 위주 보다 창의성을 중심으로 옮겨가고 있으며, 수시전형이 전체 입시 전형의 70%에 육박한다. 실제로 2019학년도의 수시모집 인원은 전체 모집 정원 중 76.2%을 차지하는 26만5천862명으로 전년도(25만9천673명)보다 6천189명 늘었다. 수시모집 중 가장 많은 학생을 선발하는 방식은 학생부 위주의 전형으로, 평소 꾸준한 교과 과목 성적 관리를 비롯해 학교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 추천서 등이 대입의 성공 여부를 가르게 된다.

이에 에이엠제이어학원은 미디어 매체를 제작하는 과정을 통해 영어 능력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창의력과 공감능력, 비평적사고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지도한다. 사실 미디어 창작은 고도의 전문성을 요하는 분야. 그만큼 에이엠제이 어학원의 강사진은 원어민과 미디어 관련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에이엠제이어학원에 소속된 원어민 강사들은 모두 미국에서 프로듀서, 스토리보드 작가, 배우, 에디터 등 현지에서 명문대를 졸업하고 교육자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미디어 전문가들이다. 현재 9명의 원어민 강사가 있으며, 에이엠제이어학원의 에듀케이션 디렉터로 대표 강사로 활약하고 있는 캐리 로스만은 미국 뉴욕대학교에서 영화를 전공하고, 헐리우드 영화현장에서 프로듀서, 프로덕션 디자이너로 일한 바 있다. 마블 코믹스의 <토르>의 원작자이기도 한 그는 최근에는 아시아 등지의 영화교육기관에서 이사를 역임했다.

이처럼 미디어 창작 교육을 통해 영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에이엠제이어학원의 교과과정은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정리하고 매력적으로 표현하는 `액팅 스피치(Acting speech)`, 아이디어를 만들어내고 완성된 미디어의 형태로 구현하는 방법을 배우는 `스토리텔링 & 프로듀싱 (Storytelling & Producing)`, 4차산업시대의 흐름에 따라 자신을 브랜드화하는 감각을 갖추는 `퍼스널 브랜딩(Personal Branding)`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를 통해 학생들의 영어 실력 뿐만 아니라 융합적 사고 능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에이엠제이어학원(AMJ어학원)에서는 변화하는 대입을 준비하기 위한 `2018 학습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습전략설명회는 대학 입시와 영어 공부에 관심이 있는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석하는 자리로, 학생들은 에이엠제이어학원 원어민 강사들의 강의를 청강할 수 있으며, 학부모들은 에이엠제이어학원의 커리큘럼과 미래를 위한 교육컨설팅 세미나를 들을 수 있다.

학습전략설명회는 6월 6일(수), 13일(수), 22일(금) 총 3일에 걸쳐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에이엠제이어학원에서 진행되며, 에이엠제이어학원의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예약 신청서를 작성하고 방문한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에이엠제이어학원의 2018 학습전략설명회는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참여자에게는 부페 케이터링 서비스와 수강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엠제이어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