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8-05-14 17:41  


더말로지카가 피부 전문가들의 비법을 담은 대용량 마스크 트리오 한정 세트를 오는 15일 오전 9시 20분에 CJ오쇼핑 동지현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동가게를 통해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마스크 3종 세트는 럭셔리 에스테틱샵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전문가용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번 한정 세트의 ‘콜로이달 마스크’는 수분 폭탄의 저력을 보여주어 수분, 허브 파워 마스크로, 히알루론산 성분과 허브 영양 성분, 다양한 비타민 성분들이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킬 뿐만 아니라 탄력 있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네요. ‘클리니컬 오트밀 마스크’는 오트밀 성분과 비타민E 성분이 빠른 피부 진정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멀티비타민 파워 리커버리 마스크’는 피부톤을 균일하게 개선해주고, 눈가와 팔자주름 같은 국소 부위 리프팅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네요.

토니모리가 오는 17일 오후 5시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브랜드 모델 비투비(BTOB)와 함께하는 ‘토니모리x비투비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비투비가 토니모리 브랜드 모델로 소비자들을 만나는 첫 공식 행사로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에 위치한 이벤트존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날 비투비 육성재,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등 7명의 멤버 전원이 참석한다네요. 팬사인회는 5월 14일까지 전국 토니모리 매장에서 사전 응모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네요. 일반 회원이라면 1만원 이상, 토니블랙 회원이라면 1천원 이상 구매 시 응모 가능하다고 합니다. 당첨자는 15일 오후 토니모리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안내를 통해 상세 일정이 안내될 예정이라네요.

히든랩이 다가오는 초여름 날씨에 쿨링효과와 보습도 함께 선사할 ‘오픈 유어 아이스(Open Your Ice)’라인을 론칭한다고 합니다. 히든랩의 ‘오픈 유어 아이스’라인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정온 쿨링 효과와 3중보습까지 누릴 수 있는 ‘오픈 유어 아이스’ 세럼과 크림, 팩으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오픈 유어 아이스’ 라인의 세럼은 세안 후 스킨단계에서 처음으로 사용하는 부스터 세럼으로 피부결 정돈을 통해 수분 진정이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데요. 피부의 수분길을 열어주고 청량한 수분감으로 피부 갈증을 해소해주어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워터 타입의 세럼이라고 합니다. 일명 ‘냉장고 크림’으로 깊은 고보습을 선사해주는 ‘오픈 유어 아이스’의 크림은 부스팅 단계로 오픈 유어 아이스 세럼을 사용한 후에 세럼이 증발하지 않도록 수분보습막 코팅하는 역할을 해준다네요. 민감하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열감을 내려줄 수 있는 ‘오픈 유어 아이스’의 아이스팩은 시원함을 오래 유지해주는 보냉 쿨링 팩 제품으로 아이스캡슐이 열난 피부에 진정 수딩 효과를 주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와 각종 시술 후에 예민해진 피부에 즉각 진정 수딩젤처럼 사용할 수 있다네요.

에코 더샘이 클렌징 오일을 그대로 압착해 오일 밤 형태로 만든 신개념 클렌저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PHYTO SEVEN Cleansing Oil Cream)’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은 지성 피부에도 부담 없는 산뜻한 젤리 타입의 오일로 더 촘촘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물에 잘 용해돼 오일의 잔여감은 남기지 않고 피부에 필요한 유효 성분은 남겨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줌으로써 세안 후에도 기름지거나 건조함 없이 산뜻한 느낌을 준다네요.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은 포도씨·유칼립투스 오일 등 마일드한 자연 유래 성분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딥클렌징해 준다네요. 특히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아줄렌의 블루 포뮬라가 포함돼 옅은 파란색을 띠고 있는데, 이는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모공수렴에 뛰어난 포어 클리너 성분이 함유되어 블랙헤드 및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준다네요. 사용법은 물기 없는 손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마사지하듯 메이크업을 녹여준 후, 물을 약간 묻혀 오일이 우윳빛으로 변하면 한 번 더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면 된다네요.

베네피트(benefit)가 눈썹 고민을 해결해주는 ‘눈썹학개론’ 팝업스토어를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삼성동 파르나스몰에서 운영한다고 합니다. 글로벌 넘버원 브로우 브랜드인 베네피트의 ‘눈썹학개론’ 팝업스토어는 누구나 방문이 가능하며, 브로우 컬렉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베네피트의 눈썹 전문가가 1:1 맞춤형 브로우 스타일을 컨설팅해주며, 쉽고 간편하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구프 프루프 펜슬’ 체험용 샘플을 제공한다네요. 브로우 메이크업쇼는 오후 2시, 4시, 6시 총 세 타임에 걸쳐 진행되며, 브로우 디럭스 샘플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네요.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이 한국 시장에 찾아온다고 합니다. 신제품 ‘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은 파운데이션 12종, 쿠션 5종, 컨실러 2종으로 구성되어 출시된다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후 18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유지되는 강력한 지속력과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이미 전 세계 많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는데요. 특히 이번 한국 시장 출시에 맞춰 아시아 여성의 피부색과 메이크업 스타일을 고려해 제형과 컬러를 업그레이드 했다고 합니다. 무겁지 않은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더욱 가벼운 제형으로 출시되었으며,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1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네요. 또한 발림성이 좋아 얼굴에 쉽게 펴 바를 수 있으며 피부에 녹아들 듯 밀착된다고 합니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주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본래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된다네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