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홈 브런치 열풍… 편리한 조리도구 인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05-11 10:07  

홈 브런치 열풍… 편리한 조리도구 인기


최근 ‘홈 브런치’를 해먹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홈 브런치’는 집을 뜻하는 홈(home)과 이른 점심을 뜻하는 브런치(brunch)의 합성어로 집에서 즐기는 브런치를 뜻한다. 이러한 ‘홈 브런치’ 열풍은 집에서 간단하게 한끼 식사를 때우더라도 브런치 카페에서 먹는 것 처럼 예쁘게 차려 먹고자 하는 사람들의 증가와 일상에서도 소소하게나마 여유로움을 누리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가 더해져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이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브런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조리도구인 ‘브런치템(brunch+item)’이 함께 이목을 끌고 있다. 한 개의 프라이팬으로 팬케이크, 달걀프라이, 베이컨 등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분할 브런치팬부터,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조리할 수 있는 와플기계와 에어프라이어까지 그 형태도 다양하다.

3개의 칸으로 분할되어 있어 여러가지 요리를 한번에 빠르고 편리하게 조리할수 있는 PN풍년 ‘블랙로카IH 3 in 1’은 손주물 공법으로 열보존성이 우수하고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한 브런치팬이다. 베이컨, 소시지 같은 식재료에 그릴마크를 내 조리할 수 있는 ‘그릴존(Grill Zone)’과 달걀프라이, 핫케이크 등을 조리하는 ‘에그존(Egg Zone)’, 스크럼블에그나 채소구이에 적합한 ‘플랫존(Flat Zone)’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느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얻은 쿠진아트 ‘버티컬 와플 메이커’는 세로형 디자인으로 반죽이 넘치거나 새지 않아 사용이 편리한 와플기계다. 집에서도 브런치 카페에 온 것처럼 전문적인 와플을 구을 수 있는 기계로, 논스틱(Non-stick) 코팅 플레이트로 반죽이나 와플이 잘 눌러붙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총 5단계 굽기 기능으로 취향에 따라 연한 굽기부터 진한 굽기까지 선택하여 와플을 구울 수 있다.

맛과 함께 건강도 잡을 수 있는 브런치 메뉴에는 에어프라이어가 제격이다. 필립스코리아 ‘비바 컬렉션 에어프라이어’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익혀주는 에어프라이어다. 뜨거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키는 필립스만의 특허 기술인 ‘터보스타 에어스톰’으로 최소한의 기름으로 재료를 고르게 튀겨줘 튀김, 구이, 베이킹 등 다양한 저유분 요리가 가능하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