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난 이겨내는 'IT 배움터' 메가스터디교육 계열사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인천캠퍼스

입력 2018-05-04 14:06   수정 2018-05-04 14:08





오늘도 부평역사 주변의 학원가는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무엇보다 갈수록 심화되는 청년 취업난에 새로운 기술 습득이나 자격증 취득을 바라는 예비 취업생 혹은 직장 내 역량강화를 위한 재직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최근 이 같은 학원들 중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곳이 대학입시 인터넷 강의 전문 기업인 메가스터디교육의 계열사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인천캠퍼스다.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은 2003년부터 수도권 및 주요도시에 캠퍼스를 개설하고 전국 네트워크 망을 구축,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수강관리 및 학사 관리시스템을 도입해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특히,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인천캠퍼스는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부터 웹디자인, 웹퍼블리셔, 편집출판디자인 등 디자인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위해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으로 자비 부담 및 훈련비 한도 없이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 디자인분야 최고의 포트폴리오로 최다 훈련생 및 취업률을 기록 중이며, 부천시 등 인근 지역에서도 교육생 참여가 증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교육생은 물론 실업자 국비지원 과정도 운영 중인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인천캠퍼스는 2018년도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직종 훈련과정 지역내 최다승인의 결과를 얻었다.

디자인분야 외에도 웹디자인(모바일앱&웹디자인콘텐츠개발, 스마트(UI/UX)웹디자인&모바일 콘텐츠개발 양성과정), IT(자바&파이썬을 활용한 사물인터넷(IOT)애플리케이션개발자, 빅데이터분석 응용소프트웨어개발자 양성과정), 3D프린터를 활용한 기계설계제작(캐드,인벤터), [과정평가형자격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전산응용(2D&3D)건축설계디자인,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FAT1급,TAT2급) 등 매월 국비지원 과정을 운영 중이며 저녁과 주말에는 재직자 국비지원 과정을 운영하여 직장인들의 업무향상과 자격증 취득을 돕고 있으며 역량강화의 발판이 되어주고 있다.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인천캠퍼스의 김근효 원장은 “서류에만 국한되어 있는 교육 강사가 아닌 실무중심 우수한 교강사를 배정하여 수업의 질을 높이고 국비지원을 받는 훈련생들에게 우수한 기업으로의 취업연계가 본원이 추구하는 방향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교육과정에 대한 세부상담은 전화나 학원 홈페이지를 방문 및 캠퍼스 내방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