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최신뉴스

설계공모 1위 수준 높은 명품단지 `남악 오룡지구 한국아델리움 위너스` 5월 오픈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8-04-30 11:29  

설계공모 1위 수준 높은 명품단지 `남악 오룡지구 한국아델리움 위너스` 5월 오픈



옥암2차, 옥암3차 한국아델리움이 목포 최단기 분양이라는 흥행불패를 기록하며 승승장구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한국건설은 이를 잇는 또 하나의 신화를 준비하고 있어 목포의 부동산 시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오룡지구 내 설계공모 1위아파트로 수준 높은 명품단지를 보여줄 `남악 오룡지구 한국아델리움 위너스` 이 바로 주인공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오룡지구만의 특화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해 주변용지들을 설계공모를 통해 공급함으로써 목포의 명품도시로 거듭날 예정이다. 따라서 목포, 남악 내에서는 물론 목포 인근 여러 시군 지역에서도 실거주 및 투자 목적의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라고 분위기를 전했다.

`남악 오룡지구 한국아델리움 위너스`는 목포에서도 손꼽히는 주거타운인 무안군 오룡택지지구 공동주택용지 33블럭에 위치한다.
오룡지구는 무안군 일로읍 망월리 일원에 조성되며, 총 1만여세대, 2만5000여명이 거주하는 신도시로 개발될 예정이다. 해당입지는 교통, 생활, 여가 등 인프라시설 접근성이 뛰어나고 향후 개발호재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지역 내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곳이다.

단지는 지하1층, 지상20층 총 310세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지만 5개 타입을 갖추고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루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교통도 편리하다. 단지와 남악IC가 바로 연결되어 시내는 물론 시외 진출입이 자유롭다. 또한 서해안고속도로와 남해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해 광주, 순천, 여수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 초중고교 학교용지를 비롯하여 도보거리 아카데미빌리지, 유치원이 인접해 학세권으로 우수한 교육여건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남악신도시의 마지막 택지지구인만큼 목포 최고 수준의 생활인프라를 갖춰 주거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전남도청, 전남지방검찰청, 전남교육청 등 행정타운이 인근에 위치해 공공기관 이용이 편리하고, 남악지구와 목포 신시가지인 하당지구와 가까워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한걸음에 누릴 수 있다.

단지 옆 넓은 근린공원과 수변공원, 망모산, 영산강 조망(일부세대)이 가능하며, 단지 내 다양한 공원 등을 조성함으로써 건강한 친환경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호재 및 설계공모 1위아파트에 빛나는 명품단지를 보여줄 `남악 오룡지구 한국아델리움 위너스`는 생활권 내에 다양한 인프라 시설이 고루 위치하고 있어, 프리미엄까지 더해지는 만큼 단지에 대한 관심이 분양 전부터 뜨겁게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오는 5월에 분양되는 `남악 오룡지구 한국아델리움 위너스`의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목포시 백년대로 286일원에 위치할 예정이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