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K, "피로회복제 박카스 피로 순삭 굿즈를 만나보세요"

입력 2018-04-23 10:47  



박카스 굿즈 전 상품 및 세트 상품을 최대 40% 할인

디자인 전문 쇼핑몰 천삼백케이(이하 1300K)가 동아제약과 협업을 통해 국내 대표 피로회복제 `박카스` 굿즈를 23일 단독으로 출시하고, 3주 동안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상 속 피로를 빠르고 유쾌하게 풀어주는 박카스 피로순삭 굿즈는 △박카스 타우린 마스크팩 △박카스 워밍 아이 마스크 △박카스 블록 3종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박카스 굿즈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박카스 타우린 마스크팩은 미백 마스크팩과 주름개선 마스크팩 2종이 출시됐다. 미백 기능성 마스크팩의 경우 칙칙하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으며, 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팩은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며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100% 식물성 섬유로 만든 친환경적 시트를 채택,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상품 뒷면에 응원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간단한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박카스 워밍 아이 마스크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무향 제품과 은은한 라벤더향 제품 2종으로 출시됐다. 약 40℃의 온열이 20분 동안 지속 되어 피로한 눈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라벤더향은 스트레스, 긴장감 완화 및 숙면에 도움을 줘 업무나 학업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제격이다.

옥스포드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박카스 블록은 박카스 카페를 컨셉으로 한 키덜트 상품이다. 지난 4월 초 티저 영상과 함께 선공개되면서 출시 전부터 문의가 쇄도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카스 유니폼을 입고 밝은 미소로 맞아주는 피규어와 크고 작은 박카스 병, 디테일한 매장 연출이 돋보인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할인 행사 외에도 박카스 굿즈 구매 후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박카스 굿즈를 추가로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를 비롯해 닌텐도 스위치, 세븐라이너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대거 진행된다.

박카스 굿즈는 1300K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홍대와 명동 1300K 매장 내 팝업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홍대 팝업스토어에는 포토존 등이 마련돼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박카스 굿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