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 사물인터넷(IOT) 개발자 육성으로 취업 기회 확장에 도움

입력 2018-04-20 17:08   수정 2018-04-23 09:13



최근 IT취업의 가장 핫한 키워드 4차 산업혁명이다. 업계에서는 이에 대비하려 다양한 시도와 준비를 하고 있고 무엇보다 이미 상용화를 시도하고 있는 사업 분야도 나타나고 있다.


이중에서도 가장 주목 받는 것이 4차 산업혁명과 관련한 인재에 대한 관심이다.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등 각 영역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기술은 프로그래밍 일 것이다.

이미 대학이나 취업교육에서 IT관련 분야에서는 C, JAVA, Python 같은 기초 개발언어들에 대한 교육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JAVA관련 교육은 가장 인기 있는 교육 중 하나이다.

인천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에서는 현장 적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산업현장의 요구를 반영하여 아두이노 프로그램과 교육용 개발보드를 구비하여 사물인터넷 구현을 수행할 수 있도록 C, C++, 파이썬 등의 프로그래밍언어와 IOT 실무 프로젝트를 통해 현장 적용성 제고에 역점을 두고 과정을 개발 고용노동부와 KSQA(직업능력심사평가원)으로부터 과정인정승인을 받은 국가기간전략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기의 융합, 네트워크의 융합, 콘텐츠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나 융합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하여 사물과 통신할 수 있는 IOT 기술능력을 습득하고 앱 기획부터 개발, 배포에 관련된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서 학습하여 사물과 통신할 수 있는 디바이스와 결합, 완성된 산출물을 제작할 수 있는 자바&파이썬을 활용한 사물인터넷(IOT)애플리케이션 개발자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 이수 후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에서 제공하는 취업정보센터를 이용하면 전문취업상담사의 상담 서비스와 취업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인천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의 실업자국비지원 과정의 수강 자격과 지원 내용 등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캠퍼스에서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더조은컴퓨터아트학원은 대학입시 인터넷 강의 전문 기업인 메가스터디교육의 계열사로 2003년부터 웹디자인, 편집디자인, 건축, 인테리어디자인, 모바일 및 웹퍼블리셔 과정, 전산세무회계 등 컴퓨터분야의 실무 기술을 교육해 온 전문 학원으로 전국에 17개의 캠퍼스를 개설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